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아

보증금 2,900만원으로 사계절 나만의 별장으로 쓰면서 5년 간 35%의 임대수익을 지급해온 주문진 수익형 별장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율보다 세 배 높은 수익 받는 곳

“5천 만원대의 목돈을 은행에 그냥 넣어두었는데 요즘 물가 오르는 것 보면 괜히 손해 보는 느낌이에요. 적당한 투자처 어디 없을까요?” 요즘같이 은행이자가 물가상승률을 밑도는 ‘실질금리 마이너스’ 시대에는 최소한 물가상승률보다 높은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는 곳을 찾는 분들이 많은 반면 안전성과 수익성 모두 다 기대에 미치는 곳은 극히 드물다.

그런데 최근 5년간 년 7~8%의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받으면서 나만의 별장으로도 쓸 수 있는 주문진 호텔식 바닷가 별장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깨끗한 바다로 선정된 주문진 앞바다에 위치한 ‘더 블루힐’은 연인이나 가족단위의 휴가를 즐기기 위해 사계절 늘 여행객들로 붐비는 곳이다. 이곳은 본격 호텔식 운영관리를 통해 인터파크, 옥션 숙박 등 국내 주요 여행사 숙박고객만족도 1등급에 동해안 지역 객실예약률 1위를 유지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방이 3개나 되는 특급호텔 3배 크기의 넓고 쾌적한 객실이 특히 돋보인다.
연예인들의 별장, 보증금은 5년 후 전액반환

2천만 원대의 비교적 저렴한 보증금만 내면 5년 동안 나만의 별장으로 쓰면서 본인이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국내 유명 여행사나 기업체 등에 임대하여 은행금리 3배에 해당하는 7~8%의 확정임대수익을 지급받고 보증금은 5년 후 전액 반환된다. 삼성생명, 하이닉스, CJ, 조선닷컴 등 국내 유수의 기업과 단체를 제휴 및 회원사로 두고 있으며 높은 고객만족도와 함께 안정적인 운영이 은행이자 3배 수익의 주요한 배경이 되고 있다.

탤런트 김지영, 남성진 부부에 이어 최근 배우 엄기준, 개그맨 김원효, 최효종, 가수 조장혁, 더 원, 김정민, 박완규 등 유명 연예인들의 회원가입 사실이 알려지면서 큰 관심이 집중된 바 있다.

투자 안정성과 임대수익 지급 방법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을(서울 본사 및 주문진 현장방문 고객들) 위한 특별한 선물이벤트도 진행하고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더 블루힐로 문의하면 된다.

홈페이지 www.thebluehill.co.kr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