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인생역전’ 급소 짚어주는 주식달인, 37만 개미들 ‘환호’


개인 투자자들에게 100억 인생역전 달성을 위해 10년 동안 자신의 투자비책을 무료공개한 주식고수 이야기가 알려지면서 주식에 지친 개미들에게 큰 희망을 가져다주고 있다. 37만 명의 추종자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은 장진영씨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개인 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을 위해 무료 카페를 통해 발굴한 종목들이 완벽하게 적중하면서 ‘주식의 달인’에 대한 소문이 개미들 사이에 급속도로 퍼져나갔다. 지금은 그의 투자비책을 듣기 위해 37만 명이 넘는 추종자들이 하루에도 몇 번씩 카페에 방문해 접속폭주가 생길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지금까지 그가 카페에서 제시한 종목들을 보면 그가 주장하는 성공투자의 원칙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수익성이 바탕이 되면서 현재 저평가 되어있는 재료주를 발굴하라는 것이다.

하지만 장진영씨는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원칙을 알고는 있지만 당장 눈앞의 작은 수익에 욕심을 부리다 큰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고 지적했다.

실제로 동일한 종목을 추천하더라도 원칙을 따르는 투자를 통해 대박을 터트리며 인생역전에 성공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바닥에서는 눈길도 주지 않다가 크게 상승하고 난 후에야 뒤늦게 추격매수에 나서 실패하는 것 또한 흔히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때문에 장진영씨는 개인 투자자들이 몸으로 느끼기 힘든 매매 타이밍을 '실시간 무료 리딩방' (http://cafe.daum.net/highest )을 통해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봉사를 진행 중이다. 성공투자의 열쇠라 할 수 있는 매수 가격대와 수익실현 시점을 정확하게 짚어주기 때문에 평일 낮에도 장중리딩을 듣기 위해 몰려든 사람들로 카페는 항상 북새통을 이루고 있었다.

인생역전을 꿈꾸는 개인 투자자들에게 장진영씨는 “눈앞의 작은 유혹에 흔들리지 말고 원칙을 지키면서 투자에 임한다면 반드시 주식시장에서 승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원칙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현재 바닥권에서 강하게 언급되는 대우차판매, LG전자, 기아차, 현대정보기술, POSCO, STX, 삼성물산, 리노스, 코미코, 현대모비스 등의 종목들에 대해 장진영씨는 섣불리 매수에 나서기 보다는 철저한 연구분석을 통해 투자가치가 있는 지 판단하고 매수에 나설 것을 신신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