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정가 만원대까지 수직 상승할 900원대 초저평가주

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개별 재료주 발굴에 탁월한 [바 른 정 보]는 다음과 같이 투자전략을 밝혔다.지수의 조정과 박스권 장세의 장기화가 예상되지만 여전히 개별 종목들의 강세는 이어지고 있다. 현재 강세를 보이고 있는 신종플루가 단기 랠리를 마감하면 하반기에는 전통적으로 강세를 보여왔던 IT주들의 강세가 예상되며 그 중 재료와 성장성이 뛰어난 종목들이 시장을 이끌 것이다.

금일 필자가 추천하는 종목은 지난 상반기 서울반도체와 덕산하이메탈의 아성을 능가하며 차기 LED대장주로 등극할 것이 확실시되는 종목으로 아직까지 손실을 만회하지 못하고 있는 투자자에게 황금 같은 기회를 안겨줄 종목이라 확신한다.

동사는 그 동안 과감한 투자와 뼈를 깎는 구조조정의 고통을 이겨내며 LED 투자에 모든 역량을 쏟아 부은 결과 LED전문기업으로 탈바꿈하는데 성공했으며, 이러한 노력으로 수십 건의 LED관련 핵심 특허기술을 보유함은 물론 그 동안 개선이 불가능하다 여겨졌던 기존 특허기술마저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 기술 하나로 세계를 놀라게 한 최고 기술주다.또한 그 동안 수입에 의존하던 핵심 장비의 100% 국산화에 성공하면서 국내 독점적 지위까지 확고히 하고 있으며 전 세계 5위 안에 드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어 국내외 수많은 글로벌 기업들로부터 가파른 실적 성장을 기록 중이다.

이처럼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폭발적인 성장성을 가지고 있는 회사가 대주주의 지분이 10%에 현재 주가마저 900원대 초저가 상태로 국내외 글로벌 기업들로부터 적대적 M&A에 노출된 상태다.

이에 따라 외국인들은 2주 전부터 단 하루만을 제외하고 수만~수십만주씩 물량 매집에 혈안이 돼 있으며 지난주부터는 신종플루 등에서 수익을 낸 자금까지 대거 몰려오는 것이 포착되고 있다. 지금이야말로 수년간의 대바닥권에서 매수할 수 있는 확실한 자리며 1천원만 돌파한다면, 주체할 수 없는 수직 랠리가 기대된다.이 종목에 대한 자세한 추천사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전세계를 강타한 핵심 LED 특허기술

노트북, LCD TV용 백라이트유닛, 자동차, 일반조명, 휴대폰 등에 사용되는 LED 핵심 부품에 대하여 해외등록특허 18건을 비롯하여 수십건의 국내외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그 동안 개선이 불가능하다 여겨졌던 일본의 특허기술을 압도하면서 전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둘째, 100% 장비 국산화로 30% 원가절감

그 동안 전량 수입에 의존하던 핵심장비를 1년여에 걸칠 노력으로 100% 국산화에 성공하면서 30%이상의 원가절감을 이루어냈다. 이로 인하여 급성장하는 LED시장에서 타사보다 유리한 가격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셋째, 대기업들이 노리는 적대적 M&A 0순위 기업

국내 최고의 기술력과 세계에서도 5위안에 드는 기술력으로 국내외 대기업들이 눈독을 들이고 있다. 또한 대주주의 지분이 10%도 되지 않아 적대적 M&A에 노출되어 있는 0순위 기업이다.

넷째, 거대세력의 치열한 물량쟁탈전

최근 대규모의 거래량과 함께 의도적인 누름 현상이 곳곳에서 포착되고 있으며, 이는 거대세력의 매집 시그널로 보인다. 또한 외인까지 가세하여 수십만주씩 순매수에 가담하면서 마지막 물량쟁탈전을 벌이고 있다.

다섯째, 1000원 돌파 이후 무서운 추세 예상

바닥권에서 이루어진 대규모의 매집이 완료되면서 본격적인 턴어라운드를 예고하고 있다. 동사의 가치를 볼 때 현 주가 900원대는 믿을 수 없는 가격대이며 1000원을 돌파하는 시점부터 폭발적인 랠리를 펼칠 종목임을 명심하기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홈센타/울트라건설/제이튠엔터/이화공영/투미비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