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원 있다면, 지금 당장 이 종목부터 노려라!

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대바닥 급등주 발굴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고 있는 증시 전문가 [아 모 스]는 이날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10월을 시작으로 시장은 또 한번 실적을 겸비한 개별재료주가 상승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고 있으며, 이제 본격적인 수익률 게임에서 시장곳곳에 숨겨진 알짜배기 종목선정만 잘 한다면, 단 몇 주일 만에도 올 한해 대박수익을 거둘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최근 "뉴프렉스", " 파인디앤씨", "아이리버", "세명전기"와 같이 단기간 100% 이상 시세를 뽑아 올린 급등주들은 모두 시장을 압도할 이슈와 재료가 겸비되고, 이런 기대심리를 겨냥한 세력의 선(先)매집이 이루어 졌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

10월 장도 이런 개별 급등주는 도처에서 산발적으로 계속 쏟아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시장원리를 조금만 이해하고 한발 빠른 매매전략만 가져간다면, 시장과 상관없이 급등주는 계속 올라 탈 수 있는 기회가 줄이어 다가 올 것이다.오늘 필자는 10월을 시작으로 재료가 언론에 노출되면, 매수심리를 발동시켜 단번에 상한가로 문 닫을 극비재료주를 또 한 종목 찾아 냈다. 종목 보안상 세부적인 내용은 모두 말할 수 없지만, 동사는 이달 중 시장이 깜짝 놀랄 메머드급 재료가 무려 세가지나 터지게 되는데, 만약 이 중에 한가지만 언론에 노출되도 그 자리에서 상한가를 치달으며 대박으로 연결될 정말 추천하기도 아까운 초극비 재료주다.

동사는 현재 삼성전자와 현대차 실적폭발의 원인을 제공하는 최고 수혜주면서 자회사가 이달 중 외국에 상장 되는데, 이것 하나 만으로도 1000억원에 가까운 평가차익이 창출됨은 물론 현찰만 800억이 유입되어 그 동안 주가를 누르고 있었던 유동성 문제가 단번에 해결되면서 주가급등에 날개를 달 것이 확실하다.

실적 또한 현재 IT, 자동차, 전자소재 등 모든 부분의 전방위 호황으로 이달에 발표될 3분기 실적예상치가 영업이익을 기준으로 이미 150억을 넘어섰다는 관측이 나오고 있어 이것을 주당 자산가치로 환산해 보면 현재 주가는 정말 말도 안 되는 초저평가 상태며, 이번 3분기 실적까지 발표된다면 동사는 그 자리서 최소 2배 이상 급등은 불가피한 수순이라 보여진다.또한 동사는 대주주간 지분차이가 별로 없어서, 최근 지분경쟁에 따른 특급호재도 이번달 중으로 터져 나올 것이 확실시 되므로, 아무리 생각해 봐도 이 종목은 지금 매수해 두지 않으면 나중에는 추격으로 따라가도 못 잡을 종목이라 판단된다.

시세 터지기 전 매수해야 할 이유 몇 가지를 제시하니 꼭 확인 바란다.

첫째, 이 종목은 지금 매수 안하면, 차라리 쳐다보지 않는 것이 낫다!이번 추천주는 상한가 서너방 나오고 물러날 그런 시시한 종목이 아니다. 만약 10월달 안에 메머드급 재료 세가지가 연쇄적으로 터져 준다면, 올 연말까지 경이적인 급등수익률을 또 한번 갈아치울 최고의 초대박 후보종목다. 아직까지 철저히 재료가 베일에 가려져 있고, 대주주간 지분경쟁으로 유통물량이 급감하고 있는 만큼 눈치 빠른 회원이라면 시세 터지기전에 반드시 물량부터 확보해 두어야 할 것이다.

둘째, 이 종목은 모든 급등준비가 완료됐고, 이제 날아가는 일 만 남았다!

황금알을 낳는 자회사가 조만간 해외에 상장되면, 평가차익만 1000억원이 창출되고, 800억의 현찰 유입으로 유동성 문제를 단번에 해결하게 되며, 실적은 연말로 치달을수록 창사이래 최고치를 갱신하고, 대주주 지분경쟁에 따른 특급호재까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동사는 대부분의 원자재를 해외에서 수입해서 쓰게 되는데, 최근 환율까지 떨어지고 있어 엄청난 영업마진 급증에 따른 대표적인 환율하락 수혜주 이기도 하다.

셋째, 무슨 일이 있어도 지금 놓쳐선 안될 매수자리다!

수급챠트를 통해 살펴본 주가 흐름도 창사 이래 역사적 대바닥을 찍음을 물론 급등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추어진 상황에서 이제 추세를 우상향으로 살짝 돌려놓은 상황이어서 조만간 대급등은 시간문제가 아닌가 판단된다.

10월 한 달은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하고 있어도, 모든 것을 단번에 복구 하고도 남을, 고 수익을 맛 보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런 확실한 종목은 절대 개인투자자들에게는 오랜 시간 동안 매수기회를 주지 않기 때문에 날아가기 전에 반드시 물량부터 확보해 두어야 할 것이다.

O 6 O_8 O O_l 2 3 4 ⇒ 1 번 ⇒ 5 9 0번 [아 모 스]

※ B E S T 전 문 가

◎ 해 오 름(O 6 O_8 O O_l 2 3 4 ⇒ 1 번 ⇒ 6 5 3) : 1000만원으로 부자가 될 수 있는 저가 IT대박주
◎ 대 박 정 보(O 6 O_8 O O_l 2 3 4 ⇒ 1 번 ⇒ 3 6 9) : 급등 에너지를 더는 숨길 수 없는, 급등1순위 10월 황제주

A_R_S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천원(V.A.T.별도)이 부과된다.[이 슈 종 목 토 론 실]
영창실업/네오웨이브/3H/소리바다미디어/피에스텍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_스_넷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