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프로그램] (13일) '목표달성! 토요일' ; '육아일기' 등

목표달성!토요일(MBC 오후 6시)=클놈이 "2002 월드컵"홍보 사절역할을 맡아 5월 9일 프랑스 칸으로 출발 14박 15일간 활약한다.

또 "목표달성 토요일"로 새롭게 둥지를 튼 "god의 육아일기"에서는 여섯남자의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함께 느껴볼 수 있다. 코너 사이에 1분간 소개되는 "1분드라마".

이번 주에는 애로비디오 제작 중에 남자배우가 계속 살해 되는 가운데 살인자를 찾아나선다.

육아일기(EBS 오전 9시20분)=연세대 외과대학 신의진 교수와 함께 아기의 이상행동에 관한 시청자들의 다양한 문의사연을 풀어본다. 낮가림이 심한 경우 나타나는"분리불안장애"와 "아기의 공격성"에 관한 심리적,정신적인 분석들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형편상 엄마가 아기와 부득이하게 떨어져 있어야 할 경우 아기의 심리적 충격을 완화할 수 있는 Floor Time법도 소개한다.

태조 왕건(KBS1 오후 9시45분)=서남해 일대의 세력을 서서히 장악하는 견훤.드디어 야심을 드러내며 오천 기마병을 몰아 무진주로 향한다.

한편 송악의 왕륭은 분할되어 가는 나라를 걱정하며 왕건의 수양에 더욱 신경을 쏟는다.

견훤을 따라 개산군 공격에 참가하게 된 궁예 일행들은 그의 잔인 무도한 만행에 마음을 돌리게 되는데... 토요 스페셜 "아름다운 성"(SBS 오후 11시50분)=5월은 결혼의 계절.

한해에 38만쌍의 남녀가 부부로 거듭난다.

결혼식을 끝낸 신혼부부가 처음 맞이하는 두 사람만의 이벤트 첫날밤.20.30대 부부 네쌍이 출연,자신들의 신혼 첫날밤 경험과 당황스러웠던 일에 대해 솔직히 털어놓는다.

또 제주도 신혼여행길에 오르는 신혼부부 1백명에 대한 설문조사를 통해 첫날밤의 가장 큰 고민거리를 알아본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