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프로그램] (10일) '이브의 모든 것' ; '세계는 지금' 등

이브의 모든 것(MBC 오후 9시55분)=교내 방송제 MC자리를 두고 선미와 영미의 신경전이 본격전으로 시작된다.

교내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각자 쓴 대본으로 최종판가름을 낸다. 아카데믹한 분위기의 영미보다 부드러운 느낌의 선미가 학생들의 전폭적인 지지로 최종심사를 통과한다.

다음날 선미는 방송제 연습을 위해 초제와 함께 메이컵을 하는 도중에 자신의 화장품 케이스에서 아세톤을 발견한다.


영상기록 병원24시(KBS2 오후9시50분)=예년과 다름없이 카네이션을 준비한 은영과 혜영.하지만 병실에 누워계신 아버지에게 드리는 카네이션은 예년과 같지 않다.

중학교 교사이던 김씨는 3년전 B형 간염진단을 받은 후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았다.

간이식만이 그의 유일한 희망이지만 형제들은 모두 B형 간염보균자.남은 가족은 어린 두딸 은영과 혜영.

동생 혜영은 언니보다 자기가 더 튼튼하다며 수술을 자청한다.

세계는 지금(KBS1 오후 10시50분)=여성에게도 이혼할 권리를 부여한 개정이혼법률 발효이후 일고있는 이집트의 이혼풍속도를 전한다. 지난 1월 많은 논란속에서 이집트의 개정 이혼법률이 의회를 통과했다.

남성에 의해서만 주도되었던 이혼을 여성 쪽에서도 요구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개정 가족법이 발효된 지난 3월부터 카이로의 가정법원은 평소의 2배가 넘는 여성들의 이혼소송으로 러시를 이루고 있다.

불꽃(SBS 오후 9시55분)=서 여사는 민경에게 당장 짐을 싸서 돌아가라고 말하지만 민경은 완강히 거부한다. 혼자 친정에 온 지현은 냉랭한 식구들로부터 그동안의 심정을 듣는다.

한편 서여사는 강욱을 불러 한번은 덮고 넘어가자며 함께 살기를 간청하지만 강욱은 헤어지자고 한 사람이 자신이 아니라 민경이라고 대답하는데...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