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이 상품] KT-현대카드M Edition2 라이트할부형, 현대카드, KT 통신료 할인·마일리지 혜택
현대카드가 KT와 함께 휴대전화 이용요금 할인과 마일리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KT-현대카드M Edition2 라이트할부형’ 상품을 최근 출시했다.

KT 신규가입, 기기변경, 번호이동 시 ‘KT-현대카드M Edition2 라이트할부형’의 ‘라이트할부’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월 카드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월 1만5000원 △70만원 이상일 경우 월 2만원의 통신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사용금액의 0.5%를 현대카드 마일리지인 ‘M포인트’로 적립해준다.

KT의 ‘라이트할부’는 단말기 구매대금을 24개월(이자율 5.8%) 또는 36개월(이자율 7.0%)에 걸쳐 원금균등방식으로 할부 상환하는 서비스다. ‘라이트할부’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KT 통신요금 자동 이체 시 월 6000원의 통신요금 할인과 0.5% M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전월 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어야 한다. 적립한 M포인트는 자동차 구매 및 정비, 패밀리레스토랑, 카페, 편의점, 극장, 서점, 온·오프라인 쇼핑몰 등 전국 3만7000곳 이상의 가맹점에서 활용할 수 있다.

박신영 기자 nyuso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