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4집 정규 ‘오드’ 가온 앨범 주간차트 1위 ‘인기 입증’
[연예팀] 그룹 샤이니가 음반과 음원 모두 강세를 보이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5월2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각종 음악 차트 1위 석권으로 가요계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샤이니가 새 앨범 ‘오드(Odd)’로 가온 앨범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샤이니의 4집 정규 앨범 ‘오드’는 가온 차트 앨범 부문에서 5월 셋째 주(17일부터 23일까지) 1위에 등극했으며, 타이틀곡 ‘뷰(View)’ 역시 디지털 종합 부문 주간 2위에 올라 음반과 음원 모두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샤이니의 파워를 증명했다.

이번 앨범은 각종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주간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아시아 6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특히 미국 빌보드는 샤이니의 새 앨범에 대해 “또 한 번의 새로운 실험이 돋보이는 흥미로운 앨범”이라고 호평, 전곡 트랙을 상세히 리뷰하는 기사를 게재한 바 있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또한 샤이니는 27일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타이틀곡 ‘뷰’의 무대를 선사함은 물론,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해 앞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서 펼칠 활약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샤이니는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복면검사’ 주상욱, 복면 쓰고 김선아 앞에 등장
▶ ‘라디오스타’ 가희 “박수진-배용준 결혼 알고 있었다”
▶ ‘수요미식회’ 평양냉면 맛집 김태원 조리장‘식객’ 실제주인공
▶ [포토] 백성현-주진모 '참석하지 못한 주니어 등신대와 함께'
▶ 박명수, 비행기서 음악 작업 몰두 중…“집중할 때 나오는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