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지원-현빈-윤상현-김사랑-이필립의 '시크릿가든' 엿보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BS 새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의 ‘판타스틱한’ 포스터 2종 세트가 전격 공개됐다.

    SBS 새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에서 열연을 펼치게 될 하지원, 현빈, 윤상현, 김사랑, 이필립 등 다섯 명의 포스 넘치는 모습이 포스터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첫 번째 포스터에는 드라마 제목인 ‘시크릿가든’에 어울리는 별빛 은하수 배경 아래에서 하지원, 현빈, 윤상현, 김사랑, 이필립 등이 비밀을 간직한 듯 한 표정을 한 채 뚫어지게 앞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번째 포스터에는 동화 속 주인공이 살 것만 같은 화이트 톤의 거대한 성과 나무들이 어우러져 있는 배경 위로, 우산을 든 현빈이 하지원의 손을 잡고 하늘을 날고 있는 모습이 펼쳐졌다.

    ‘시크릿가든’이라는 명칭에 걸맞게 신비스러운 배경 위로 판타지의 멋진 세계로 하지원을 인도하는 듯 얼굴 가득 미소를 머금고 있는 현빈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는 “‘시크릿가든’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로맨틱 판타지물의 새 장를 개척할만한 완벽한 드라마가 될 것이다”며 “하지원, 현빈, 윤상현, 김사랑, 이필립 등 다섯 명의 주인공들이 전하게 될 5인 5색에 매력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고 말을 전했다.

    한편,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 ‘시티홀’, ‘온에어’ 등을 성공시키며 ‘히트작 메이커’로 자리매김한 김은숙 작가와 신우철 PD 그리고 ‘황진이’ 이후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하지원과 로맨틱 코미디로 야심차게 돌아온 현빈을 비롯해 윤상현, 이필립, 김사랑이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시크릿가든'은 오는 13일 첫방송 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레이디제인·임현태, 쌍둥이 위해 강남 8학군 가나…"판검사 나와야"

      가수 레이디제인과 배우 임현태가 육아관 차이로 갈등을 빚는다.24일 월요일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

    2. 2

      이승기, 21개월 딸 공개…'아내 이다인과 등하원 행복'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딸바보'의 모습을 보여줬다.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말미에는 이승기가 동료 연예인 이홍기, 장근석과 만나는 모습이 예고됐다.영상 속 이홍기는 이승...

    3. 3

      '흑백요리사' PD "시즌1 백수저급 셰프들, 이번엔 흑수저로"

      '흑백요리사'가 새로운 시즌 공개를 앞두고 참가자들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렸다.12월 1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는 오직 맛으로 계급을 뒤집으려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