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개인 투자자가 자신만의 성공투자 노하우를 공개하는 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10여 년 동안 ‘슈퍼개미’로 이름을 떨친 인물이 자신 만의 투자 노하우를 공개해 시선몰이를 하고 있다. SBS스페셜 ‘쩐의전쟁’에 소개된 바 있는 ‘고수를 가르치는 고수’ 장진영 소장이 바로 화제의 인물이다.

대폭락 장에서도 대상승장에서도 개인 투자자들에게 자신 만의 매매원칙을 공개하며 경이로운 수익을 달성하는데 큰 공로를 세운 장진영 소장은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 「증권사관학교 X파일」 및 「대시세 종목의 비밀」로 주식열풍을 일으킨 장본인이기도 하다.

“단기적으로는 본연의 가치와 상관없이 수급과 시장상황에 의해 저평가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장기적으로 해당 종목은 놀라울 정도로 해당가치를 향해 치솟는 양상을 보입니다. 인생역전을 꿈꾼다면 추격매수보다는 이러한 종목을 발굴하는데 힘을 쏟아야 합니다.”

각종 미디어를 통해 소개되고 있는 장진영 소장은 실제로 저평가된 바닥권의 종목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수익을 달성하는 데 탁월한 능력을 발휘한다. 증권사관학교 회원들이 꼽는 대표적 종목 가운데 하나는 불과 몇 년 동안 3,000원에서 40만원으로 10,000% 상승한 현대미포조선이다. 장진영 소장의 말을 따른 회원은 상상을 초월하는 대시세를 맛본 셈이다.

뿐만 아니라 장진영 소장은 2004년 내내 신성피앤씨의 중요성에 대해 대형 강연회 때마다 강조를 거듭했다. 급등하는 종목의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갖췄다는 장진영 소장의 언급이 무섭게 신성피앤씨는 4개월 만에 4,000% 상승하는 기염을 토했다.

2007년에는 대운하관련주 가운데 이화공영을 언급했다. 이미 대장주가 된 삼호개발 뿐 아니라 기존의 대장주들은 시장을 달굴 대로 달군 만큼 가격적인 메리트가 떨어진다는 판단에서였다. 장진영 소장은 새로운 대장주가 나타날 것이며 그 중에서도 급등종목으로 높은 수익이 예상되는 종목은 이화공영이라고 밝혔다. 예상은 적중했고 한 달 뒤 3,000% 급등했다.

장진영 소장의 가르침을 옆에서 직접 받는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 회원들 뿐 아니라 국내 유명 증권 전문가들 또한 혀를 내두르게 하는 무서운 적중률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정확해져만 갔다. 때문에 장진영 소장을 두고 증권사관학교 회원들은 짱(zzang)이라는 별명으로 그를 대우하고 있다.

“머지않아 대상승장이 올 것입니다. 여태까지 발굴돼 매스컴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종목의 상승과는 비교하지도 못할 급등 종목이 출현할 것입니다. 투자환경이 좋지 않기 때문에 흙속에 묻혀있는 진주종목이 개인 투자자들의 인생역전을 이루는 밑거름으로 노출될 것입니다. 계좌수익향상을 노린다면, 투자전략은 물론 유망종목에 대한 분석을 우선해야 합니다.”

지금도 손절매․원금손실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개인 투자자들을 위해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 무료 교육방송에 직접 자신의 투자 노하우를 공개하는 장진영 소장은 “10여 년 동안 한 우물만 파고서야 알게 된 급등 종목의 비밀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 모두가 시장의 승자로 우뚝 솟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현대차, 우리금융, 두산중공업, 자연과환경, 손오공, 삼양옵틱스, 어울림정보, 금호석유, 다사로봇, 대구은행, 한라공조, 에스원 등이다. 증권사관학교는 해당 종목과 관련해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반드시 확인하고 구체적인 매매 타이밍을 포착, 실전 매매에 나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