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업과 함께] 주혜순 SG1 대표, "필드서 느끼는 흥미 가미시킨 제품 내놓을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크린골프는 실제 필드에서 하는 것과 같은 현장감과 거리감,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감(感)이 매우 중요합니다. "

    주혜순 SG1 대표는 실내든 실외든 골퍼가 자신만의 감을 느끼는 것이 중요한데 '하나로스크린골프'는 골퍼에게 '감을 주는 스크린골프'라고 소개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1999년 미립기술을 창업해 골프용품 및 스크린골프 산업에 뛰어든 주 대표는 스크린골프 산업을 분사시켜 2008년 SG1을 설립했다. 그동안 20여개의 특허 등록과 수출유망 중소기업 및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지정받았다.

    주 대표는 "앞으로 스크린골프를 한층 더 발전시켜 뛰어난 현장감뿐 아니라 현실에서 느낄 수 없는 흥미와 재미를 가미시켜 가상공간의 스포츠문화 산업으로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는 "다양한 콘텐츠 상품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곧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탄탄한 수익성과 성장성을 동시에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주 대표는 중기중앙회 표창장을 비롯해 고양시 우수중소기업 표창장,지식경제부 기술혁신 표창장,중소기업특별위원장 우수여성벤처기업인 표창장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1. 1

      써브웨이, 카드뮴 검출 '랍스터 접시' 전량 회수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최근 품질 논란이 있었던 사은품 '랍스터 접시'에서 카드뮴이 검출된 사실을 확인하고 접시를 전량 회수한다고 6일 밝혔다.해당 접시는 써브웨이가 겨울 한정품으로 출시한 '...

    2. 2

      11월 세계식량가격지수 석 달째 하락…설탕, 5년 만에 최저

      세계식량가격지수가 3개월 연속 하락하면서 지난 1월 이후 가장 낮은 수준을 기록했다.5일(현지시간) 유엔 식량농업기구(FAO)가 발표한 지난 11월 기준 세계식량가격지수(2014∼2016년 평균 가격이 100...

    3. 3

      레드테크의 전장에서 머리 맞댄 한국 과학기술인

      중국에서 연구활동을 하고 있는 한국 과학기술인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6일 중국 베이징 리두웨이징호텔에서 열린 '2026 중국 과학기술의 부상과 미래 전망' 세미나를 통해서다.이날 세미나는 한중과학기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