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우 전지현, Gianna by True Religion '전지현 스타프리미엄 진'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전지현이 세계적인 브랜드 트루릴리젼(True Religion)과 만났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진 트루릴리젼이 아시아 스타 전지현과 함께 공동 작업한 ‘지아나 by 트루릴리젼(Gianna by True Religeon)’을 출시한 것.

    트루릴리젼은 세련된 핸드메이드 빈티지 스타일로 유명한 미국 프리미엄 진 브랜드로 미국을 비롯해 캐나다, 호주, 유럽 등 5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배우 기네스 팰트로와 카메론 디아즈, 모델 하이디 클룸 등 헐리우드 유명 스타들의 애장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전지현이 참여한 이번 ‘지아나 by 트루릴리젼’은 전지현의 지아나(Gianna)라는 영문이름을 타이틀로 내세워 국내 여성들의 체형과 감각에 맞춘 트루릴리젼 12벌의 데님을 선보인다.

    국내 여배우들이 피팅 모델로 참여한 기존 청바지 브랜드 프로젝트와 달리 전지현이 디자인 기획부터 제품 개발은 물론, 핏의 워싱 처리와 세부 액세서리 디자인 등 모든 단계에 에디션으로 참여한 것이 특징.

    특히 ‘아시아에서 청바지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로 전지현을 선정한 트루릴리젼의 특별 제안에 의해 아시아 스타 전지현과 세계적인 프리미엄 진 브랜드인 트루릴리젼의 만남이 이루어졌다는 점에서 출시 이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진 브랜드 트루릴리젼에서 출시한 첫 스타라인로 그 의미가 남다른 것.

    ‘지아나 by 트루릴리젼’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오프마켓 11번가’ 안주영 매니저는 “국내 패셔니스트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트루릴리젼과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여배우 전지현씨의 만남으로도 이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지아나 by 트루릴리젼’은 전지현씨가 직접 참여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트루릴리젼은 중화권에서 이미 다양한 광고 모델로 활약을 펼치며 한류스타로 높은 명성을 얻고 있는 전지현의 스타 이미지를 활용, 2009년부터 중국에서도 ‘지아나 by 트루릴리젼’을 선보일 계획이다.

    ‘지아나 by 트루릴리젼’은 21일부터 SK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NCT 도영, 키오프 벨과 완성할 하모니…설렘 가득 '휘슬'

      그룹 NCT 도영이 키스오브라이프 벨과 함께 설렘 가득한 하모니를 들려준다.오는 9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도영의 새 싱글 '프로미스(Promise)'는 타이틀곡 '늦은 말'과 수록곡 &#...

    2. 2

      컴백 부담감에…BTS RM "해체 고민 수만번, 잠도 안와"

      그룹 방탄소년단 리더 RM이 내년 봄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많은 고민이 있었다며 심경을 고백했다.RM은 지난 7일 오후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서 라이브를 진행하며 "많은 분이 '왜 2025년 하반기를 ...

    3. 3

      내리막길 탄 한국 영화, 이대로 후퇴냐 재건이냐 [붕괴위기 K무비 (下)]

      "한국 영화가 위기라고요? 못 믿겠습니다. 한국 관객부터 감독, 배우들을 보면 수준이 높습니다. 창작자의 문제가 아니라 구조적 문제가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올해 로카르노국제영화제에서 최고상인 황금표범상을 받은 일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