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주말 백화점, 여름맞이 패션상품 할인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말 백화점, 여름맞이 패션상품 할인판매
    본격적인 여름으로 들어가는 6월 두 번째 주말을 맞아 주요 백화점들은 여름 상품 판매에 들어간다.

    캐주얼, 수입 준명품, 신진 디자이너 등 다양한 브랜드 의류 상품이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과 만난다.

    ◇ 롯데백화점 = 본점은 14일까지 '슬기로운 주방용품 특가 행사'를 열고, 카림 라시드와 유니티의 냄비 프라이팬 등을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잠실점은 14일까지 지하 1층 월드스트리트 팝업행사장에서 '스파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반소매 티셔츠, 시폰 원피스 등이 최대 80% 할인돼 선보인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은 물놀이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4일까지 다양한 아쿠아 슈즈를 1만원대에 선보이는 균일가 할인행사를 한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은 골프 브랜드 타이틀리스트의 티셔츠를 최대 30% 할인한다.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은 12~15일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수입 의류 여름 상품전'을 진행한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비비안 웨스트우드, 막스마라, 파비아나필리피 등 20여 개 수입 의류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판다.

    판교점도 같은 기간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캐주얼 브랜드 '게스'의 여름 상품전을 열고, 티셔츠, 청바지 등 이월상품을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은 12~15일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소속 신진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는 '신진 디자이너 트렌드 페어'를 연다.

    ◇ 신세계백화점 = 전 점이 12일부터 자체 캐릭터인 백곰 '푸빌라'를 내세운 여름 마케팅에 나선다.

    푸빌라 이미지가 들어간 상품과 애니메이션을 선보이고, 푸빌라를 활용한 매장 연출도 진행한다.

    신세계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점 등 6개 점포에서는 US 오픈 세계랭킹 1위 노박 조코비치와 라코스테 스포츠가 협업한 폴로 셔츠 3종이 12일까지 판매된다.

    초경량으로 제작된 티셔츠는 지난해 마이애미 오픈과 지난 2월 호주 오픈에서 조코비치가 실제 착용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한밤중 10m 절벽으로 추락한 20대 운전자…'아이폰이 살렸다'

      경북 영덕에서 한밤중 차량을 운전하다 10m 절벽으로 추락한 20대 운전자가 아이폰 덕분에 목숨을 건진 사연이 뒤늦게 전해졌다.8일 영덕경찰서에 등에 따르면 지난 5일 오전 0시 11분께 영덕군 축산면 고곡리 7번 ...

    2. 2

      '공실 보여달라더니'…공인중개사 밧줄로 꽁꽁, 강도 돌변한 50대

      경기 평택의 한 아파트에서 공인중개사를 밧줄로 묶고 카드를 빼앗아 달아난 남성이 서울에서 경찰에 붙잡혔다.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금천경찰서는 이날 오후 6시 30분께 서부간선도로 철산교사거리 부근에서 50대 남성 ...

    3. 3

      전 의협회장 "성추행 의대생 퇴출…조진웅 잣대 달라서야"

      배우 조진웅(본명 조원준)씨가 소년범이었던 사실이 드러나고 은퇴를 선언한 가운데 일부 좌파 진영에서 그를 옹호하는 목소리가 터져 나왔다.과거의 죄 때문에 이를 딛고 성공한 한 배우의 인생을 이른바 '생매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