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요자에게 인기
-투자시 9.6% 수익률
-즉시 입주가, 풀 옵션


서울 종로에 사는 김모씨(58)는 작년에 종로에 위치한 도시형아파트를 분양 받았는데 현재 80만원씩 월세를 받고 있다.

올해들어 도시형생활주택, 오피스텔이 임대주택 사업이나 연금 상품으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 서울 종로에 처음 등장한 도시형 생활주택 겸 오피스텔 '종로 CS타워'가 초미니가구(1~2명) 수요층 증가와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분양과 임대를 동시에 실시하는 'CS타워'는 도시형 생활주택 68가구(21.94㎡ㆍ22.17㎡)와 오피스텔 26가구(24.78~43.16㎡)로 구성됐으며 지상 15층 규모이다.
최근 종로, 동대문 일대 소형아파트 100억 대박!! 완판비결은?
일반 오피스텔 전용률이 40%대인데 비해 CS타워 오피스텔은 65%대이고 도시형 생활주택도 발코니 확장을 통해 최대 분양 면적의 90%를 주거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을 정도로 공간 활용도가 높다.

분양 관계자는 "종로는 임대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한 곳이기 때문에 10%대의 높은 임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CS타워가 인기있는 투자처가 될 것"이라며 "분양 즉시 임대료를 받을 수 있고 시중 은행에서 분양가의 50~70%를 융자해주기 때문에 전세자금 정도만 부담하면 바로 입주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변에 홍익대 대학로 캠퍼스(12월 완공예정)와 서울대 연건캠퍼스(의과대학ㆍ약학대학ㆍ간호대학ㆍ치과대학), 성균관대, 한성대, 방송통신대 등 대학 6곳과 서울대병원, 디자인지원센터, 현대그룹 본사, 두산 아트센터, 삼양사, 보령제약 등 기업체가 밀집돼 있다.

또 인근 동대문종합시장의 근로자 17만명과 밀리오레 등 쇼핑센터의 상주인구 100만명이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밀레오레,두산타워, apm, 굿모닝 시티등 쇼핑시설이 밀집된 동대문 상권에 인접해 있고 멀티 플렉스 영화관 , 아르코 예술 극장등 다양한 공연 문화가 있는 대학로가 바로 앞에 위치하고 광장시장,동대문 종합시장, 평화시장이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 환경를 누릴수 있다.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에 있고 지하철 1호선 종로 5가역과 1호선 동대문역, 4호선 혜화역이 도보로 5~6분 거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CS타워는 현재 완공완료되어 일부세대가 임대중이고 실입주자는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소유권등기 이전과 동시에 바로 임대수입을 기대 할수 있다. 회사보유분를 특별분양하고 있어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임대료는 보증금 1천만원/ 70~90만원까지 임대가 되어있다.

분양문의 : 02) 6082-2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