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속보] 여야, 내달 7일부터 예결위 추경 심사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병도 더불어민주당 원내수석부대표와 추경호 국민의힘 원내수석부대표가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추경안 처리를 위한 임시국회 일정을 협의하기 위해 회동하고 있다.(사진=뉴스1)
    한병도 더불어민주당 원내수석부대표와 추경호 국민의힘 원내수석부대표가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추경안 처리를 위한 임시국회 일정을 협의하기 위해 회동하고 있다.(사진=뉴스1)
    여야가 2022년 추가경정예산안 처리를 위한 2월 임시국회 소집에 24일 합의했다.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원내수석부대표와 국민의힘 추경호 원내수석부대표는 이날 오후 국회에서 만나 임시국회 회기를 이달 27일부터 30일간 하기로 합의했다.

    상임위원회의 추경안 심사는 2월 3일∼8일,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의 심사는 7일부터 실시하기로 했다.

    단 추경안 처리를 위한 본회의 일정은 2월 8일 양당 원내수석부대표가 만나 다시 합의할 예정이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속보] 안철수 '양자 TV토론'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 26일 결론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 후보 측이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대선 후보 간의 설 연휴 양자 TV토론을 추진하는 지상파 3사를 상대로 낸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 사건의 결론이 26일에 결론이 날 것으로 보인다.서울서부지법 민...

    2. 2

      [속보] 접종완료 밀접접촉자, 격리대신 수동감시…미접종자는 7일 격리

      접종완료 밀접접촉자, 격리대신 수동감시…미접종자는 7일 격리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3. 3

      정은경 "오미크론 대응 진단검사체계, 빠르면 이달말 전국 확대"

      고위험군 위주의 유전자증폭(PCR) 검사 등 오미크론 대응 방역체계 전환이 이르면 이달 말 전국으로 확대된다.정은경 중앙방역대책본부 본부장(질병관리청장)은 24일 정례브리핑에서 "진단검사 체계와 관련해 크게 두 가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