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쇼미더머니10` 프로듀서 합류…"다양한 양질의 무대 만들고 싶다"



`만능 뮤지션` 자이언티(Zion.T)가 `쇼미더머니10` 프로듀서로 합류한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26일 "자이언티가 올 가을 방송 예정인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10(Show Me The Money 10)`에 프로듀서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자이언티는 앞서 `쇼미더머니` 시즌 5와 시즌 9에 함께했다. 특히 시즌 9에서는 우승자 릴보이를 배출한 실력파 프로듀서로 큰 활약을 펼쳤다.

또 한 번 `쇼미더머니` 지원사격에 나선 자이언티는 "올해는 지난 시즌보다 조금 더 여유를 가지고 양질의 무대를 다양하게 만들어 보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러면서 "자기 주관이 뚜렷한 아티스트를 만나고 싶다"고 해 `쇼미더머니`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자이언티는 독보적인 보이스와 트렌디한 멜로디를 자랑하는 아티스트다. `양화대교`, `노 메이크업 (No Make Up)`, `꺼내 먹어요`, `노래`, `5월의 밤`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며 독보적인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쇼미더머니` 시즌 5를 통해 공개한 `쿵`, `머신 건(Machine Gun)`으로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뛰어난 프로듀싱 실력을 인정받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