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분양 전문 애견샵 `미유펫` 24시간 고객상담 서비스 구축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전문 펫샵 `미유펫`이 부산을 본점으로 평택 등 전 지점에서 24시간 고객상담 서비스를 통해 예비반려인 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프리미엄 애견샵 미유펫은 높은 분양가가 부담스러운 반려인들을 위해 중간 단계를 없앤 체계와 함께 이달의 이벤트로 4월생일자 분들에게 분양가 최대 85%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맺어 철저하고 꼼꼼한 반려동물 건강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분양 후에도 연계협약을 체결한 동물병원 이용 시 평생 20~50%의 의료비 할인을 제공을 받을 수 있으며 원스톱솔루션 시스템을 도입하여 한 건물에서 분양부터 교배, 미용, 호텔링 등 반려동물을 키우며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고 전했다.

해당 업체는 동물병원 연계협약 서비스 이외에도 전 지점에서 24시간 맞춤 분양 서비스와 고양이무료분양&강아지무료분양 서비스, 비대면 분양으로 전국 배송서비스도 진행 중에 있으며 특히 기존에 강아지 분양시 질병 또는 사후관리 때문에 고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문제시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서 예비 반려인들을 위한 1:1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일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관계자는 "각 매장에 풍성한 모량과 우아한 털로 사랑받는 페르시안, 다리짧아 귀여운 먼치킨, 뚱냥이의 대명사 브리티쉬숏헤어, 세상에서 가장 작은 고양이 싱가푸라 등 다양한 묘종이 있다."고 전했다.

해당 업체는 철저한 건강검진은 물론 건강상태에 문제가 있을 시 수의사가 직접 의료서비스를 실시하며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정보들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카페,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을 통해서 문의 또는 확인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