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루프톱 야외 온수풀 리뉴얼 오픈과 함께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서울 도심 유일의 루프톱 온수풀 야외 수영장을 개장했다.

루프톱 수영장은 호텔의 최고층인 21층 더 소셜21(The Social21)에 위치해 탁 트인 도심 속 파노라믹 뷰와 함께 펼쳐진 남산과 북한산 전망을 자랑한다.

야외 수영장은 성인 전용으로 호텔 투숙객들에게 무료로 개방되며 성수기 기간에는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풀사이드 존 및 태닝존이 마련되어 더욱 여유로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일~목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더 소셜21 개장과 함께 루프톱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위해 을지로238을 함께 선보인다.

을지로238은 루프톱이 포차로 탈바꿈하는 노보텔 동대문만의 이색적인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퓨전 요리와 전통주로 만든 칵테일 등 이색 있는 요리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뉴는 재료 본연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그리스 요리 수블라키 플래터, 고추장의 매콤함과 크림소스의 고소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퓨전 맥반석 고추장 삼겹살 구이 & 카르보나라 플래터 등과 함께 다채로운 퓨전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금요일은 저녁 5시부터 10시까지, 토요일은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루프톱의 한 층 아래에는 자연 채광이 뛰어난 프리미엄 뷔페 푸드익스체인지에서 매주 일요일 뷰티풀 선데이 위드 브런치 뷔페(Viewtiful Sunday with Brunch Buffet)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평일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랍스터, 대게 등 풍성한 해산물 뷔페를 건강하고 맛있는 브런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인 메뉴로는 셰프가 현장에서 만들어주는

브런치의 대표 메뉴 에그 베네딕트와 프랑스식 계란찜 에그 코코트 및 메이플 시럽을 곁들인 와플과 프렌치 토스트 등이 준비된다. 무엇보다 그릴 코너에서는 허브로 숙성한 양 어깨살이 마련되며,

대게, 가리비, 새우, 제철 일식 사시미와 초밥 등의 해산물 코너가 함께 준비되어 더욱 다채로운 식사가 가능하다. 뷰티풀 선데이 프로모션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답답한 일상의 공간을 벗어나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루프톱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를 즐기고 특별한 런치와 디너로 활기찬 다음 한 주를 시작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