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패션, 오는 23일까지 랜선 쇼핑족 위한 `쇼핑페스타` 오픈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연중 최대 쇼핑 축제 `쇼핑페스타`를 오픈하고 6일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쇼핑페스타`는 바바더닷컴이 연간 상반기, 하반기 단 두 번만 진행하는 고객 사은 쇼핑 축제다.

먼저, `아이잗바바` `더아이잗컬렉션` `지고트` `더아이잗뉴욕` `JJ지고트` `더틸버리` 등 바바그룹의 대표 여성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최대 50% 할인쿠폰을 지급해 바바패션 고객이라면 누구나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쇼핑페스타`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자사몰 자체 라이브 방송 `게릴라 방송`을 마련했다. 언택트 쇼핑 시대를 맞아 라이브 방송 열풍에 `바바채널`을 구축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장한다는 취지다.

쇼핑페스타 기간 동안 바바채널에서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의 `스타일링 클래스` 방송을 만나볼 수 있다. 18일, 22일, 23일, 26일 총 4번 진행되며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60분씩 매번 다른 컨셉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쇼핑페스타 오픈 첫날인 18일에는, `화보 속 윤아 스타일링 따라잡기-지고트`, 22일은 `러블리&비즈니스 캐주얼 두 가지 스타일링-더 아이잗·JJ지고트`, 23일은 `베스트 아이템 총정리-아이잗바바·지고트·컬렉션` 방송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추가적으로 26일 방송에서는 `봄을 맞이하는 21 S/S 신상 스타일링`을 공개해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표상품으로는, 연예인 협찬 제품으로 화제가 된 `지고트 윤아 트렌치 코트/원피스`, `더아이잗 서현진 가디건`, `JJ지고트 문가영 원피스` 등 봄맞이 컬렉션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관계자는 "쇼핑페스타는 바바패션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쇼핑 축제로, 바바그룹의 대표 여성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자체 라이브 방송 채널인 `바바채널`을 통해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만큼 고객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바패션은 오늘 오후 7시부터 `바바패션 전브랜드 연합전`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톱모델 송해나, 쇼호스트 리코, 최세영 등 패션계 셀럽들이 방송에 참여해 바바패션 전 브랜드 인기상품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3시간 연속 릴레이 방송으로, `더아이잗컬렉션`, `지고트` 등 온라인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고가 브랜드 인기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