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티, 초등학습관리에 최적화된 스마트학습으로 학부모 걱정 적어
요즘 초등학생을 둔 학부모들의 최대 관심사는 바로 학습관리다. 개학연기 등의 학습공백으로 학부모들이 자녀의 학습에 신경쓰기에 한계가 오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대안을 찾아 이를 통해 초등학생 학습관리 도움을 받고자 하는 것이다.

그 중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 중인 스마트학습 `밀크티`는 학습공백으로 인해 학생들이 학업에 지장이 없도록 최적화된 초등학습관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스마트학습 밀크T초등이 주목 받고 이유는 바로 세심한 1대1맞춤 학습관리 덕분이다. 담임선생님을 배정해 학습생이 공부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꼼꼼하고 체계적인 관리가 이뤄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최근 이용자 역시 크게 늘고 있다.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의 학습콘텐츠인 과목별학교공부부터 수학/영어수준별학습 그리고 코딩/독서논술/천재북클럽/디지털체험과학 등의 특별학습까지의 모든 학습에 있어 담임선생님의 학습관리가 진행된다. 특히 수학과 영어의 경우 진단평가를 통해 학습생의 수준을 파악하고 그에 적합한 수준을 배정해준다.

이처럼 초등학교 공부는 물론 학교 숙제까지 학부모가 일일이 신경 쓰지 않아도 알아서 학습하는 자기주도학습 습관이 형성된다. 이런 밀크T만의 세심한 학습 서비스를 통해 초등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안심하고 알찬 3월을 보낼 수 있는 것이다.

이처럼 초등학습관리에 최적화된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