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프라이빗 스테이지 5월 11일 개최…올해도 팬들과 `케미 팡팡`



아이콘과 팬들이 함께하는 프라이빗 스테이지가 5월 11일 열린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아이콘 2019 프라이빗 스테이지 `케미스트리`(iKON 2019 PRIVATE STAGE `KEMiSTRY`)가 오는 5월 11일 오후 2시, 오후 6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팬클럽 선예매는 4월 11일 오후 8시부터 1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고, 일반 예매는 4월 15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티켓은 옥션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10일 오전 11시 공개된 포스터 속 흑백 처리된 자유분방한 아이콘의 모습은 올해 프라이빗 스테이지 타이틀인 `케미스트리`가 어떻게 선보여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KEMiSTRY`는 iKON의 `K`와 `CHEMISTRY`를 합성한 단어다. 아이콘이 그동안 선보인 적 없는 유닛 무대를 통한 신선한 `케미스트리`는 물론 팬클럽 아이코닉과 `케미스트리` 넘치는 모습까지 함께 만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프라이빗 스테이지는 `컨티뉴 투어(CONTINUE TOUR)` 피날레를 장식한 서울 앙코르 콘서트 이후 4개월 만에 아이콘과 팬들이 만나는 자리다. 아이콘은 오랜 만에 아이코닉과 함께하는 만큼 `케미 팡팡 터지는` 하루를 보낼 예정이다.

아이콘은 지난해 프라이빗 스테이지를 통해 팬들과 교감은 물론 멤버 각자의 매력까지 아낌없이 발산했다. 올해는 아이콘이 어떤 색다른 모습을 선사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