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C홀딩스, 부산서 해외 이민 설명회 개최 "미국부터 말레이시아까지 이민 정보 총정리"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는 해외이민 전문 컨설팅 업체 `㈜엠씨씨홀딩스`(MCC홀딩스)가 오는 1월 19일(토) 부산 센텀호텔 에메랄드홀에서 이민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이민 설명회는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미국을 비롯해 말레이시아, 포르투갈, 도미니카 연방, 바누아투 등 다양한 국가의 비자 취득방법과 과정, 시민권과 부동산 투자, 각 국가별 현지 정보를 중점적으로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설명회는 총 3부에 걸쳐 진행되며, 설명회 종료 후에는 케이스별로 맞춤상담을 제공해 해외이민에 대한 실질적인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1부는 `말레이시아 MM2H 비자와 조호바루 부동산`을 주제로 오전 11시에 시작한다. 말레이시아에서 10년 이상 합법적 장기체류가 가능하고 의무체류기간도 없어 최근 들어 은퇴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MM2H비자의 신청자격과 발급과정 및 비용, 그리고 중국의 일대일로와 맞닿아 있으면서 싱가포르와는 불과 30분 거리에 위치해있어 해외 투자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조호바루 지역의 부동산에 대해서 설명한다.

오후 1시부터 진행하는 2부는 `미국 E2비자와 사업체`라는 주제를 가지고 미국 E2비자의 신청자격과 발급과정 및 비용, 출구 전략이 확실한 E2사업체인 라이노프로와 버라이즌에 대해 전한다.

3부의 주제는 `포르투갈과 도미니카 연방, 그리고 바누아투`로 50만 유로 이상의 포르투갈 현지 부동산을 매입하면 단기간 내에 거주증 취득은 물론 영주권 연계까지 가능하며 추후 유럽연합-쉥겐조약에 모두 해당하는 국가들로의 자유로운 이동, 취업, 거주가 보장되는 골든비자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투자가치가 확실한 리스본 부동산, 도미니카 연방과 바누아투의 시민권 취득방법과 비용에 대해 집중 조명한다.

특히 바누아투시민권 프로그램은 12월부터 국내 최초로 엠씨씨홀딩스가 바누아투 정부로부터 공식 승인을 받아 운영하고 있다. 빠르면 단 30일만에 시민권 취득이 가능하며, 이는 해외시민권 프로그램들 중 독보적인 짧은 수속기간으로 눈여겨 볼만한 프로그램이다. 3부는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

엠씨씨홀딩스 관계자는 "많은 경남지역 고객들의 성원과 요청에 힘입어 그동안 서울 지역으로 한정해 진행한 이민 설명회를 부산에서 개최하게 됐다"고 개최 배경에 대해 밝혔다. 이어 "부산에서는 처음 당사 설명회를 개최하는 만큼 온라인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각 말레이시아, 미국, 유럽 등 국가별 이민 및 부동산 정보만을 압축하여 설명회를 구성했다"며 "높은 수준의 설명은 물론 설명회 종료 후에는 개인별 맞춤 컨설팅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해외 이민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이 필요한 이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양한 이민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이번 설명회 참가 신청은 엠씨씨홀딩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한편, 엠씨씨홀딩스는 1999년부터 20년동안 호주, 미국, 캐나다, 말레이시아, 포르투갈, 도미니카 연방, 바누아투 등 다양한 국가 카테고리를 기반으로 한 해외이민 및 부동산 컨설팅 전문 업체로 3,000여 케이스의 성공적인 이민 수속 이력을 가지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