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부동산 플랫폼이 온다, 국내 최초 분양혜택 정보앱 `까까조` 론칭
국내최초 분양혜택 정보 앱(어플리케이션) `까까조`가 지난 3일 드디어 론칭했다. `이젠 부동산도 똑똑하게 분양받자`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각종 부동산 분양정보와 혜택을 웹과 어플로 제공하는 신개념 부동산 플랫폼이다.

스마트폰 보급률이 1인당 1대에 육박할 만큼 온라인 사용량이 많고 부동산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우리나라에서 모바일 앱 서비스를 제공하는 `까까조`는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공급자와 수요자가 늘어나서 가치가 높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기존의 부동산 관련 앱이 그저 많은 양의 정보를 무분별하게 나열하고 있는 것과 달리 `까까조`는 이제껏 볼 수 없던 체계적인 정보전달 플랫폼을 구축해 공급자와 수요자 간의 원활한 매칭을 돕는다.

`까까조`는 아파트와 상가,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등의 분양 상품을 모두 아울러 할인율 및 혜택, 이벤트 등의 다양한 정보를 소비자가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다. 신규 분양 상품뿐 아니라 할인폭이 큰 미분양 상품에 이르기까지 보다 체계적으로 다양한 상품의 정보를 쉽게 접하고 알릴 수 있다.

`까까조`의 출시로 소비자들은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최신화된 정보를 손쉽게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부동산 시장의 일각에서 소비자를 현혹시키려는 목적으로 허위매물을 게시하는 문제가 발생하는 것과 달리 `까까조`는 상품 공급자와의 직접적인 계약을 통해 분양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만큼 소비자는 `까까조`에서 한층 안전하고 정확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분양상품 정보를 다루는 타 사이트와 앱이 관리소홀로 인해 제대로 된 정보전달 기능을 상실한 것과 달리 `까까조`는 상시 업데이트 되는 정확한 분양 상품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국내 최초 분양혜택 정보앱 `까까조`의 이용은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홈페이지 내 간단한 가입 절차 이후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