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픽, 영화 관람·할인·마사지 등 다양한 혜택 누릴 수 있는 `블랙쇼픽데이` 오픈
청주, 천안, 세종 지역의 생활정보 할인 커뮤니티 `쇼픽(대표 김응혁)`이 지난 27일 올 한 해 고객들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영화 관람, 할인, 마사지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는 `블랙쇼픽데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쇼픽의 블랙쇼픽데이는 `아쿠아맨 무료 관람`, `CGV 할인`, `전신마사지 무료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다음달 21일 롯데시네마 서청주관에서 실시하는 아쿠아맨 무료 관람 이벤트는 선착순 236명 대상으로 진행된다. 영화 관람권은 1인 최대 2매까지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CGV 할인 이벤트는 주중(월~목) 8000원, 주말(금~일, 공휴일) 9000원대로 영화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혜택으로 1년 동안 지속된다. 현재 이벤트 할인 매장은 청주지웰시티점, 청주서문점, 청주율량점, 천안점, 천안펜타포트점, 세종점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쇼픽은 지난 24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총 20명을 대상으로 `타이 전신마사지 2인 이용권`을 지급한다. 해당 이용권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로얄타이, 더원힐링타이 등 총 9개 업체에서 최대 60%까지 할인 받은 금액으로 전신마사지를 이용할 수 있다.

쇼픽 김응혁대표는 "올 한 해 동안 받아온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마음으로 마련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들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업체를 마련해 고객들이 지금보다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쇼픽의 블랙쇼픽데이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쇼픽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