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드, 새 앨범 음원 미리 맛보기…프리뷰 영상 공개 `다양한 음악色`


디에이드(안다은, 김규년)의 새 미니앨범 음원을 살짝 맛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된다.

소속사 WH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정오 공식 SNS 등을 통해 새 앨범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헤어지고 있었어`를 비롯해 `나는요`, `이런 나라서`, `창 밖` 등 수록곡과 보너스트랙 `기싱꿍꺼또`까지 총 다섯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밝은 매력의 곡부터 서정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곡까지 디에이드 특유의 음악적 색깔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아울러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된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아기자기한 소품, 그리고 음악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안다은, 김규년의 모습이 배경으로 등장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헤어지고 있었어`는 리스너들의 깊은 공감을 산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은 로코베리와 정승환 `너였다면`, 멜로망스 `짙어져`, 폴킴 `있잖아` 등으로 잘 알려진 프로듀싱 팀 1601이 작업에 참여했다.

이외에 모든 곡들은 디에이드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앨범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디에이드는 오는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헤어지고 있었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