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벨, 샤워기용 녹물제거필터 `수도애 정수키트` 신형 출시
생활수 필터, 샤워기, 정수기 및 연수기 전문 브랜드 듀벨(대표 한병량)이 세면대 수도꼭지에 설치하는 정수필터 제품 `수도애 정수키트`의 신형 모델을 출시했다.

수도애 정수키트는 양치할 때 입안이 찝찝하거나 세수하는 물이 걱정될 때 누구나 간편하게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녹물필터 제품이다.

신형 모델은 기존 제품이 수전에 맞지 않아 설치가 안 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결나사의 종류를 보다 다양화 시켰다.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수돗물은 깨끗하게 정수된 후 공급되지만 오래된 노후배관을 지나오면서 녹물과 각종 배관 이물질에 오염이 되고 있다. 이런 수돗물을 마시거나 씻는데 사용하면 복통이나 피부질환에 시달리기도 하고 장기간 사용할 경우 중금속 중독을 유발할 수도 있다.

최근 샤워기, 세면대, 싱크대, 세탁기 등 집안 곳곳의 수전에 설치해 녹물·이물질을 걸러주는 정수필터 제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유 또한 여기에 있다.

듀벨 관계자는 "정수키트는 까다로운 RoHS 유해물질 안전인증을 통과하고 조립 시 화학물질이나 기계적인 힘을 가하지 않은 위생적인 필터로 녹물과 이물질을 제거해 준다"며 "784개의 촘촘한 초미세홀 살수판을 통해 부드럽고 강한 물줄기도 제공해 평소 수압이 약해 물 사용이 불편했던 가정에서 사용해도 좋으며 절수기능이 있어 수도요금과 난방비 절감 효과까지 볼 수 있어 경제적이기까지 하다"고 전했다.

한편, 듀벨은 신형 정수키트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인 `듀벨쇼핑몰`에서 10월까지 한시적으로 정수키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