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퍼, 신곡 ‘I Believe’로 가요계 컴백 “깜짝 선물과도 같은 곡”


보컬그룹 보이스퍼(VOISPER)의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보이스퍼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I Believe’를 공개했다.

이번 신곡 ‘I Believe’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설렘으로 세상이 아름답게 보이는 기분 좋은 느낌을 노래했다. 미디움템포의 소울 충만한 R&B 장르 곡으로, 모타운 시절의 뿌리와 연결돼있는 감성이 2018년 보이스퍼의 색깔로 재탄생 했다

또 R&B 느낌의 고급스러운 업템포 팝스타일의 곡에 보이스퍼의 화음으로 화려함과 따스한 감성을 더해 보컬의 테크닉적인 면과 감성적인 면에서 한 단계 성숙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상쾌한 기분의 전주에 이은 심플하고 아름다운 멜로디의 후렴이 초반에 배치돼 한두 번 정도만 들어도 상쾌한 기분의 코러스 추임새인 “랄랄라 랄랄라~”를 어렵지 않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것도 ‘I Believe’ 만의 시그니처포인트다.

노래를 접한 팬들 역시 기분 좋은 보이스퍼표 여름송이라는 반응이다.

보이스퍼는 이번 신곡에 대해 “하반기에 발매되는 정규 앨범 전, 기다리는 팬분들을 위한 깜짝 선물 같은 곡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보이스퍼는 동갑내기 실제 친구들로 구성된 보컬그룹으로 작년 말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故 김광석 편에서 ‘이등병의 편지’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2017 왕중왕전’ 및 ‘2018 기대주 특집’에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바 있다. 최근에는 ‘장윤정 특집’과 ‘최진희 특집’, ‘방미 특집’에 연이어 출연하고 있다.

특히 지난 2월에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우리들은 새싹들이다’ 편에서 2016년 6월 발매한 ‘여름감기’를 불러 온라인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제2의 보컬그룹 전성기를 예고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