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부대찌개, 신규 식당 창업자 대상으로 창업 지원 이벤트 진행
부대찌개 단일 메뉴 기준 전국 2위의 오픈 규모를 갖고 있는 (주)에스엘에프앤비의 대표 브랜드 `킹콩부대찌개`가 식당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창업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창업 지원 이벤트는 2018년도 신규 계약 및 가맹자에 한하여 가맹비 면제, 포스, 의자 및 탁자, 오픈 초도 물량 및 비품, TV 등 최대 3천만원 상당의 물품으로 지원된다.

킹콩부대찌개 정순태 대표는, "킹콩부대찌개는 은퇴나 실직, 구직 실패 등으로 생계형으로 창업을 하시는 가맹점들이 많다. 이에 우리는 겉치레보다는 본사에서 가맹점과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항상 모색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알아봐주신 많은 분들이 최근 본 이벤트 소식을 듣고 문의를 많이 해주고 계신다. 일례로 특정 지역의 경우에는 동일 지역에 다수의 예비 창업자 들이 같은 창업 문의를 주셔서 현재 조율 중이다. 상생의 노력, 투명한 경영, 본사와 가맹점 모두 동반 성장하고자 하는 노력을 믿고 함께 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하다. 이벤트가 신규로 매장을 오픈 하시는 분들에게 실질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킹콩부대찌개에서 창업 상담 및 가맹 관련 총괄업무를 맡고 있는 노석래 부대표는 "2017년 말미에 갑작스럽게 프랜차이즈 갑질이 화두가 되면서, 유사 동종 업체들이 적지 않은 피해를 보게 되었다. 킹콩부대찌개는 그런 사례가 없다 보니 별다른 피해를 보지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 시장이 위축된 것도 사실이다. 위축된 프랜차이즈 시장을 살리고, 가맹점주들에게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는 지원을 고민하다가,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치열한 레드오션 시장인 프랜차이즈 식당 창업을 꿈꾸고 있다면 각 본사의 영업 정책이나 지원 혜택, 마진율 등 모든 사항을 꼼꼼히 체크하여 따져보고, 먼저 오픈한 여러 매장을 찾아가 보는 것도 하나의 팁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해당 업체의 창업 지원 이벤트 및 기타 지원 내용은 홈페이지 및 유선 상담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