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 천재 듀오 길구봉구가 신곡 ‘왜 이리’로 돌아온다. 함께 공개 된 길구봉구의 신곡 ‘왜 이리’ 일러스트 자켓은 핑크색 옷을 입은 소녀가 핑크색 꽃을 감싸고 있어 추운 겨울에 따뜻함을 전해 주고 있다. 자켓은 에일리, 에릭남, 배치기 등의 앨범과 길구봉구의 ‘뭘해도 예쁜걸’, ‘달아’, ‘좋아(JOA)’, ‘뱅(Bang)’, ‘막 좋아’ 자켓을 만들어 길구봉구 와도 인연이 깊은 황영진 작가가 디자인 했다. 길구봉구의 멤버 봉구는 지난 2일(금) MBC ‘듀엣가요제’에 출연하여 김조한, 옥주현, 휘성, 화요비 등 막강한 라인업에도 역대급 무대를 선보이며 파트너 권세은과 1라운드 우승을 차지했고 길구봉구의 신곡 ‘왜 이리’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길구봉구는 신곡 발매를 기념하여 뮤직웍스 포스트 댓글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팬들을 초청하여 음원 공개 전 최초로 ‘왜 이리’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곡 ‘왜 이리’는 90년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날로그 느낌의 R&B 스타일을 요즘 분위기와 접목시켜 만든 곡이다. 또 사랑하는 연인에게 들려주는 아름다운 가사가 인상적이며 길구봉구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길구봉구의 신곡 ‘왜 이리’는 12월 중순 발매 될 예정이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동석과 개그 코드 잘 맞는다던 예정화, SNS선 아재 개그? "촬영 대기하다 미쳐버림"
ㆍ예정화 "연인 마동석, 4인용 소파 한 손으로 들어"
ㆍ신주평 입 열었다.. "정유라와 결별, 독일서 4월 귀국"
ㆍ"박 대통령 태반주사 처방" 이선우 청와대 의무실장, 대통령 혈액 외부 반출에 대해서는?
ㆍ마돈나, 입양한 딸의 체조 우승을 축하하는 격려 메시지로 애정 과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