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가 9일 0시 12번째 미니앨범 ‘REMEMBER’를 발매한다. 지난해 발표한 ‘So Good’ 이후 1년 3개월 만의 국내 활동을 앞두고 티아라 멤버들은 직접 자필로 쓴 친필 편지와 사진을 공개했다. 티아라는 “여러분 오랜만이에요~많이 기다리셨죠? 벌써 1년 3개월이 지났네요…”라며 1년 3개월 만에 갖는 국내 활동을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인사를 건넸다. 또 “12시간 뒤면 드디어 ‘TIAMO’가 공개가 될텐데요...너무 떨리네요. 기다려줘서 고마워요…우리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어요! 티아라 일동”이라며 컴백을 앞둔 떨리는 소감을 함께 전했다. 티아라가 이번에 선보일 앨범의 타이틀곡은 `TIAMO`.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 했으며 멜로디의 전체적인 발란스가 ‘TIAMO’의 의미인 ‘너를 사랑한다’는 내용의 가사 느낌을 극대화 시켜 ‘Ti Amo’란 소재를 잘 표현해주고 있다. 한편, 티아라는 8일 밤 10시 30분 네이버 V앱 `T-ARA COMEBACK D-1 `를 통해 전세계 팬들과 함께 만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보자들` 민주씨, 비염 수술 후 코기둥 무너져.. 병원 측 "블랙컨슈머"
ㆍ대구 여고생 자유발언, `7분36초 울림` SNS 강타
ㆍ최순실 사단, 일베글↔靑 뉴미디어실?.. 카톡 대화창 `경악`
ㆍ[전문] 대구 여고생 자유발언, 누군가했더니 송현여고 `토론대상` 조성해 양
ㆍ일본 후쿠오카 초대형 싱크홀…JR역사 인근서 와르르 "대피권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