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천수, 말디니 사건 "일부러 그랬다" 당시 동영상보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뉴스룸’ 이천수, 일부러 그랬다는 ‘말디니 뒤통수 사건’ 당시 동영상보니…



    축구선수 이천수가 이탈리아 선수 파울로 말디니의 뒤통수를 가격한 이유를 털어놨다.

    이천수는 5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은퇴를 앞둔 심경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손석희 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 이천수의 활약상을 언급하며 “16강전 이탈리아 수비수 말디니가 아직도 연관검색어로 뜬다”고 운을 뗐다. 과거 한일월드컵 16강전에서 이천수는 골문앞에서 혼전을 벌이다 말디니의 뒤통수를 세차게 걷어찬 바 있다.

    이천수는 “말디니 사건의 기억은 좋게 남아있다”라며 “그때 정말 몰랐다고 했는데 솔직히 말하자면 일부러 걷어찼다”고 밝혔다.

    이어 “개인적으로 같은 팀 선배가 다쳐서 기분이 좋지 않았다”고 황선홍의 부상을 언급하며 “선배들 복수 차원에서 그랬다”고 악동다운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이천수는 “말디니 선수가 눈을 크게 뜬 모습이 기억에 남는다. 좋은 추억”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룸’ 이천수, 일부러 그랬다는 ‘말디니 뒤통수 사건’ 당시 동영상보니…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이미 선처 호소 “잘못한 것은 인정하지만 미국에서 어떻게 살지 막막해”
    ㆍ한그루 웨딩화보, `웨딩 트렌드` 한눈에 집결…`내추럴+고혹적`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라디오스타` 김재화, 퇴짜 맞은 남편 사로잡은 진짜 노하우가...
    ㆍ‘그녀는 예뻤다’ 최시원 “포춘쿠키 광고 제안 받은 적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데이원컴퍼니 콜로소 '2025 디지털 광고 대상' 글로벌 캠페인 부문 수상

      국내 대표 성인 교육 콘텐츠 회사 데이원컴퍼니의 직업 스킬 교육 브랜드 콜로소가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글로벌 캠페인 부문을 수상했다.콜로소는 일본, 미국, 대만...

    2. 2

      토마토시스템, 금융 IT 콘퍼런스서 '엑스빌더6 아이젠' 소개

      토마토시스템은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금융 IT 이노베이션 콘퍼런스’에서 자사의 핵심 기술과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올해로 21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국내 금융 IT ...

    3. 3

      솔트룩스·케이이노텍, 제조업 AX 강화 위한 MOU 체결

      인공지능(AI) 전문 기업 솔트룩스는 제품수명주기관리(PLM) 전문기업 케이이노텍과 제조업 분야의 인공지능 확산 및 디지털 전환(DX)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