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1PS, 시스루 원피스로 음악중심서 ‘여자이니까’ 열창
[연예팀] 신인 4인조 걸그룹 1PS(원피스)가 음악중심에 출연해 ‘여자이니까’를 열창했다.

원피스는 3월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음악중심’에 출연해 네 명의 화음이 돋보이는 데뷔곡 ‘여자이니까’로 완벽한 무대를 꾸몄다. 청순한 백색의 스프트라이트의 시스루 소재 원피스를 입은 네 멤버는 앨범 콘셉트와 같이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를 보였다.

특히 개성 있는 목소리가 한 데 모여 화음을 쌓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화사한 비주얼에 어우러진 사랑스러운 안무까지 어우러지면서 원피스의 ‘여자이니까’는 남성 팬들의 환호를 한 몸에 얻었다.

원피스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The First Score(더 퍼스트 스코어)’의 타이틀 ‘여자이니까’는 트렌디한 팝댄스와 웅장한 스트링이 절묘하게 조합된 곡이다. 네 멤버의 다양하고 개성있는 보컬들이 잘 묻어날 뿐 아니라 한 짝사랑의 감정이 수줍게 표현된 가사도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신인 4인조 보컬그룹 원피스를 비롯해 동방신기, S.M. THE BALLAD, CNBLUE, 소유 X 정기고, Nell, 선미, B.A.P, BTOB, 가인, 방탄소년단, Spica, C-CLOWN, BESTie, SPEED, 멜로디데이, 가물치, 소년공화국, 태원, 임채언, GP Basic이 출연했다. (사진출처: MBC ‘음악중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시라소니 뜻, 날렵한 포유류‘김현중과 잘 어울려’

▶ 정용화, ‘우결’ 전부인 서현 언급 “친하게 지내고 있다”
▶‘황금무지개’ 정일우, 완벽+탄탄 복근 노출 ‘눈이 호강해’
▶‘수상한 그녀’ 오키나와 국제 영화제 초청, 해외서도 뜨거운 반응
▶ [포토] 엠파이어, 스타일난다 모델들와 멋진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