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장애인의 날 기념 콘서트…김동규·백지영 참여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문화협회 성남시지부(지부장 김서정)는 성남시 장애인의 날을 맞아 오는 18일 '위더스 with us콘서트'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극장에서 진행한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장애인 문화예술 평생교육을 위한 콘서트'는 무대에서는 장애인 예술인과 엔터테이너들이 함께 무대를 꾸미고, 객석에서는 장애인과 일반인 관객들이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일반 콘서트와는 다르게 객석의 중심에 장애인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해 최중증 장애인과 가족들은 가장 좋은 좌석에서 마음껏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콘서트는 개그맨 표인봉 씨가 사회를 담당하며 바리톤 김동규, 가수 백지영, 알리, 클론, JBJ김동한, 박지헌 등 엔터테이너들이 참여한다.

특별 게스트와 극단 비지트(대표 표인봉) 뮤지컬 공연 외에도 드림온 아트센터 장애인 교육생과 성남시 장애인 예술인들이 노래와 판소리(시각장애 조동문), 한국무용(지적장애 이지환), 악기연주, 뮤지컬, 마술 등의 공연을 선보인다. 뮤젠 오케스트라와 뮤젠 앙상블은 장애 연주자와 협연을 통해 콘서트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장애인뿐 아니라 일반인도 관람 가능한 이번 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예약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정형석 한경닷컴 기자 chs87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