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백화점들의 세일행사가 오는 15일이면 대부분 끝난다.

현대 미도파 등 유명 백화점들은 세일끝 고객들의 발길을 끌어 모으기 위해 막바지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현대=수입명품 할인전,가을의류 기획대전,겨울상품 알뜰 구매기회 등의 행사가 열린다.

수입명품 할인전은 압구정 본점에서 15일까지 열린다.

조르지오 아르마니,페레 스튜디오 등 고가 의류를 정상가보다 40% 정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가을의류 기획대전은 본,무역,신촌,천호점 등 서울 4개점에서 15일까지 펼쳐진다.

갤럭시,마에스트로 등 유명 브랜드의 재고 및 신상품이 정상가보다 40~50% 할인된 가격에 팔린다.

천호,무역점은 15일까지 겨울상품 알뜰 구매기회 행사를 개최한다.

쟌피엘,피에르가르뎅 등 유명 브랜드의 트렌치코트를 40% 정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세계=신세계는 수입 명품잡화 대전,스키 신상품 예약판매 등의 행사를 연다.

수입 명품잡화 대전은 본점에서 13일부터 15일까지 열린다.

베르사체,펜디 등 명품 브랜드의 핸드백,지갑 등 잡화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스키 신상품 예약판매 행사도 같은 기간 동안 열린다.

행사기간 중 스키 신상품을 예약 구매하면 원하는 장소로 배달도 해준다.

<>미도파=미도파 상계 본점에서는 세일 막바지 초특가 마감전,겨울용품 판매전 등의 행사가 열린다.

기간은 17일까지.

세일 막바지 초특가 마감전에서는 제임스딘 등 속옷 브랜드와 레고키즈 등 아동복을 정상가보다 30~8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겨울용품 판매전 행사를 통해 컬럼비아 티셔츠,노스페이스 점퍼 등의 제품들이 균일가에 선보인다.

<>그랜드=그랜드백화점 일산점에서는 남성정장 재고상품전,가을.겨울 균일가 상품전 행사를 갖는다.

캠브리지멤버스,브랜우드 등 남성정장 매장에서는 정장,반코트 등을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가을.겨울 균일가 행사를 통해 트렌치코트,슬랙스 등 가을.겨울상품을 소비자들에게 균일가에 선보인다.

두 행사 모두 16일까지 열린다.

송종현 기자 screa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