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 TV·냉장고·세탁기가 100만원 미만"…역대급 세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삼성전자 제공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내년 1월1일부터 2월12일까지 최신 TV와 세탁기, 냉장고 등 주요 가전제품을 100만원 미만에 할인 판매하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2023년 행사는 가전·모바일 등 대상 모델과 구매 혜택을 확대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이번에는 90만원대 특별가 한정 판매 모델을 늘렸다. QLED TV(55형), 비스포크 그랑데 인공지능(AI) 세탁기(24Kg)·건조기(20Kg), 양문형 냉장고 등이 대상이다.

    아울러 △냉장고부터 무풍에어컨, 에어드레서, 제트, 큐커,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 △네오(Neo) QLED, 데 셰리프(The Serif) 등 TV △스마트 모니터 △갤럭시Z폴드·플립, 갤럭시 북 등 모바일 기기 △하만카돈, JBL 등 오디오 기기 등 모두 150여 모델을 할인 판매한다.

    결혼과 이사를 앞둔 고객 등 여러 제품을 동시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할인 혜택도 기존 최대 330만원에서 최대 450만원까지 대폭 늘렸다. '비스포크 웨딩클럽' 10개사, '비스포크 뉴홈클럽' 11개사와의 제휴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삼성전자 제품 구매와 함께 각 클럽에서 3개 회사 이상 이용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에는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의 최대 3배를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제공하며 제품 구매 후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총 3006명을 추첨해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와 기프티콘 등 경품을 준다.

    삼성전자는 구매자뿐 아니라 전국민이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31일까지 삼성닷컴에서 행사 사전 알림을 신청한 소비자 가운데 3만명을 추첨해 최대 30만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쿠폰을 제공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을 큰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통해 보다 즐겁고 풍요로운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조아라 기자
    증권부 조아라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ADVERTISEMENT

    1. 1

      삼성전자, 역대급 혜택의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개최

      삼성전자가 내년 1월 1일부터 2월 12일까지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연다.국민 모두가 새해를 더욱 희망차게 시작하길 응원하는 취지에서 지난 2021년 시작한 삼성 세일 페스타는 다양한 인기 모델을 풍성한 혜택과...

    2. 2

      "살만한 주식이 없어요"…전문가들은 '이런 기업' 꼽았다

      주식시장 하락세가 장기화하면서 투자자들의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주가가 많이 떨어졌음에도 살만한 종목을 찾기 쉽지 않아서다. 증권사들은 실적 개선이 확실한 기업, 개별 모멘텀이 있는 기업, 중국 리오프닝 수혜를 받는...

    3. 3

      "LG TV·삼성 갤럭시탭, 올해 최고제품"…英소비자매체 선정

      영국 소비자매체 위치(Which)가 올해 최고의 제품 중 LG전자 TV, 삼성전자 갤럭시탭과 사운드바 등을 선정했다.26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위치는 가전과 정보기술(IT) 등의 분야에서 올해 최고의 제품 50개(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