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SSD 출하량은 1억300만개 수준으로 전년보다 24%가량 늘어났다. SSD의 연간 출하 규모가 1억개를 넘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해 SSD 시장 매출 규모도 전년보다 21%가량 늘어난 138억2500만달러로 집계됐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를 비롯한 반도체 업체들이 최근 SSD 사업에 공을 들이는 이유다.
삼성전자, 하이닉스 SSD사업 비중늘려…주식자금대출로 내 투자자금 4배까지 운용하는 방법?
SK하이닉스는 올해부터 소비자용 SSD 제품을 생산해 판매하기 시작했다. 현재 일본에서 판매 중이며 향후 유럽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SK하이닉스는 삼성전자, 인텔 등 기존 SSD 선두업체에 비해 후발주자인 만큼 시장 상황을 봐가며 사업을 늘리겠다는 방침이다. SSD 시장 점유율 1위인 삼성전자도 이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2014년 12월 세계 최초로 3차원 낸드플래시 기반의 소비자용 SSD를 출시한 이후 잇따라 신제품을 업그레이드해 내놓고 있다. 삼성전자는 가격이 떨어지고 있는 D램을 대신할 새로운 수익원을 SSD로 정하고 사업 비중을 늘릴 계획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스템임플란트, 인트론바이오, 코나아이, 에스텍, 팅크웨어, MDS테크, 나스미디어, 네오팜, 제넥신, 씨젠, 유앤아이, 에스에프에이, 종근당바이오, 컴투스, 이지웰페어, 진양홀딩스, 지스마트글로벌, 인터로조, 코프라, 디에이치피코리아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