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올해도 '하트 드림 어워즈'…8월 10일 KSPO DOME서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23 하트 드림 어워즈'가 오는 8월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케이스포돔(KSPO DOME)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2023 하트 드림 어워즈'가 오는 8월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케이스포돔(KSPO DOME)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2023 케이 글로벌 하트 드림어워즈(2023 K GLOBAL HEART DREAM AWARDS, 이하 '2023 하트 드림 어워즈')'가 여름 밤을 달군다.

    '2023 하트 드림 어워즈'는 오는 8월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케이스포돔(KSPO DOME)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2023 하트 드림 어워즈'는 세계 문화를 주도하고 있는 K팝 스타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한류 시상식이다. 한류의 역사를 담은 신구 K팝 아티스트들의 공연뿐 아니라, 이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 역시 준비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주최 측은 "글로벌 시장에서 K팝의 위치를 가늠할 수 있는 의미있는 무대와 짜임새 있는 구성, 업그레이드된 연출을 통해 관객들과 호흡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열린 시상식에 이어 올해도 관객들이 능동적으로 참여하는 특별한 행사가 대거 마련된다. K팝 스타와 셀럽들이 본 행사 전 '시상식의 꽃'으로 불리는 레드카펫에 올라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운영해 스타와 팬들의 소통 자리를 만든다. K팝 팬들의 의사가 100% 반영된 온라인 인기상 투표 역시 진행된다.

    이번 시상식은 OTT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에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와 티켓 예매 등은 '2023 하트 드림 어워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오픈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고유 창작물"…르세라핌, 유사성 논란도 싹둑…컴백 자신감 [종합]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더 강인해져 돌아왔다. 남의 눈치를 볼 필요 없이 자신들만의 길을 가겠다고 밝힌 이들은 일각에서 불거진 스페인 가수와의 유사성 논란과도 선을 그었다.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

    2. 2

      르세라핌 "야망? 독기? 이번엔 여유 느낄 수 있을 것"

      데뷔 1년 첫 정규음반 '언포기븐'"남 하는 대로만 하면 좋은 결과도 없죠" "르세라핌 하면 야망과 독기를 떠올리는 분이 많은데, 이번에는 조금 더 여유가 있고 무대 자체를 즐기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

    3. 3

      [포토]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손키스~'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허윤진이 1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정규 1집 'UNFORGIVEN(언포기븐)'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타이틀곡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