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체리블렛 채릿 '첫번째 열일곱' 발탁, 대세 연기돌 등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체리블렛 채린, '유튜버 클라쓰' 이어 '첫번째 열일곱'까지
    완벽한 미모, 당찬 매력 뽐내
    체리블렛 채린/사진=FNC엔터테인먼트
    체리블렛 채린/사진=FNC엔터테인먼트
    그룹 체리블렛 채린이 새 드라마 '첫번째 열일곱'에 발탁되며 대세 연기돌 자리를 굳힌다.

    채린은 오는 7월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웹드라마 ‘첫번째 열일곱’에 천소망 역으로 출연한다. 천소망은 극중 뷰티 인플루언서로 눈치가 빠르고 당찬 성격을 지닌 캐릭터다.

    '첫번째 열일곱'은 고등학교 커버송 동아리 친구들이 서로를 만나면서 꿈을 찾게 되는 성장 과정을 그린 청정무해 노MSG 순수 하이틴 드라마로, 작곡가의 꿈을 품은 온유(최지수 분)가 미션스쿨로 전학을 오게 되고 그곳에서 소망을 비롯해 하은, 이삭, 예찬 등의 친구들을 만나며 소중함을 느끼고 함께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체리블렛의 멤버로서 그동안 무대 위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던 채린은 웹드라마 '연애혁명'에서 남유리 역을 맡아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호평 받았고, 웹드라마 '유튜버 클라쓰'에서는 밝고 당찬 성격이지만 내면에는 아픔도 가지고 있는 주인공 유하올 역을 맡아 내면연기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이에 '첫번째 열일곱'에서 채린이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첫번째 열일곱'은 오는 7월 7일 수요일 저녁 7시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며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저녁 7시에 매 시리즈가 순차적으로 방영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김소연 기자
    한경닷컴
    김소연 기자입니다.

    ADVERTISEMENT

    1. 1

      JTBC스튜디오, 제작사 세 곳 인수…"콘텐츠 경쟁력 강화"

      JTBC스튜디오가 국내 제작세 세 곳의 인수 소식을 전했다. JTBC스튜디오는 24일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프로덕션 에이치, 콘텐츠지음 등 세 곳과 인수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JTBC스튜디오는 ...

    2. 2

      '미치지 않고서야' 백민현 "전역 후 첫 작품, 설레는 마음"

      배우 백민현이 ‘미치지 않고서야’의 첫 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오늘(23일) 첫방송되는 MBC...

    3. 3

      '보쌈' 정일우→김주영, 재미까지 꽉 잡은 웃음 보쌈 명장면 셋

      MBN 종편 10주년 특별기획 ‘보쌈-운명을 훔치다’(이하 ‘보쌈’)가 휘몰아치는 전개 속에서도 소소한 재미까지 더해 매주 주말 밤을 꽉 찬 서사로 채우고 있다. 특히 인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