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달에 1억" 마마무 솔라, 유튜브 월 수입 이 정도였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투4' 마마무 솔라, 유튜버 변신
    '솔라시도' 채널 개설 9개월 만 100만
    '해투4' 마마무 솔라 유튜브 수입 공개 /사진=KBS2
    '해투4' 마마무 솔라 유튜브 수입 공개 /사진=KBS2
    '해투4' 마마무 솔라가 유튜브 수익을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단골로 오르는 연예인 특집이 방송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솔라는 "최근 실검에 띄우고 싶은 것이 생겼다"며 개인 방송 채널 '솔라시도'에 대해 이야기했다. '솔라시도'는 '솔라가 시도한다'는 뜻을 담은 제목으로, 솔라의 다양한 도전들을 담는 방송이라고. 또한 솔라는 채널 개설 9개월 만에 100만 구독자를 달성했다고 말하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엇보다 궁금증을 자극한 것은 개인 방송으로 인한 솔라의 수입.

    솔라는 솔직하게 "제일 많이 벌었을 때 한 달에 1억 원을 벌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 이어 솔라가 수입 1억 원의 진실을 낱낱이 밝혔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녹화일 기준으로 마마무 두 번째 정규앨범 컴백을 앞두고 있던 솔라는 타이틀곡 'HIP'의 안무를 공개하기도 했다. 솔라는 "이제껏 마마무 안무를 율동같다고 하는 분들이 많았다"며 이번 안무는 지금까지와 차원이 다른 역대급 안무라고 자신있게 소개했다. 이어 스튜디오에서 펼쳐지는 솔라의 파워풀한 무대가 모두의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솔라는 어느새 6년 차에 접어든 마마무의 데뷔 전 일화부터 기억의 남는 무대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펼쳐놨다고 한다.

    특히 연습생 시설 함께 살던 문별과 주먹다짐을 했던 사연이 전 출연진의 쫑긋 세우게 했다고. 이에 들을수록 웃음이 나는 솔라와 문별의 싸움 전말이 공개될 '해투4'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김예랑 기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김예랑입니다.

    ADVERTISEMENT

    1. 1

      '장구의 신' 박서진 행사비, 인기와 함께 '10배' 수직상승

      트로트가수 박서진이 '행사의 신' 면모를 뽐냈다.지난 2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는 박서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행사에 관한 모든 것을 털어놓았다.이날 박서진은 스...

    2. 2

      조윤희 하차소감 "'해피투게더4'는 제게 큰 영광이었다"

      배우 조윤희가 '해피투게더4' MC자리에서 하차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1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서는 '오프라인 탑골 가요제' 특집으로 꾸며져 90년대와 00년...

    3. 3

      박영규, 42kg 나갔던 과거 회상 "폐결핵 걸려 뱀·개구리도 생으로 먹어"

      배우 박영규가 과거 폐결핵이 걸려 42kg이 나가던 시절을 고백했다.지난 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는 박영규는 과거 실제로 폐결핵에 걸렸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어머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