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브리프] 동방신기, 15주년 기념 앨범 발매 등
동방신기, 15주년 기념 앨범 발매

그룹 동방신기(사진)가 오는 26일 데뷔 15주년을 맞아 스페셜 앨범 ‘더 트루스 오브 러브(The Truth of Love)’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트루스(Truth)’는 재즈 기반의 리듬앤드블루스(R&B) 팝 장르 곡이다. 재즈 리듬과 어우러진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세련되고 성숙한 보컬이 돋보인다. 이별의 아픔을 딛고 다시 ‘단 하나의 진실한 사랑’을 찾아 나서는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동방신기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안암동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15주년 기념 팬미팅도 연다.

화이브라더스, 中 티켓팅 플랫폼과 제휴

화이브라더스코리아가 중국 최대 온라인 티케팅 플랫폼 사업자인 마오옌엔터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화이브라더스는 “앞으로 2년간 중국에서 열리는 국내 아이돌·가수의 콘서트, 팬미팅 등의 공연을 마오옌엔터와 함께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오옌엔터는 엔터테인먼트와 관련한 온라인 매표·콘텐츠·전자상거래·광고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화이브라더스는 “중국 전국에 티켓팅 데이터베이스를 축적한 파트너사를 통해 각 지역 내 팬층 성향 분석, 정확한 수요 예측이 가능해 공연, 팬미팅, 전시 등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샤이니 키, 일본 솔로 데뷔

그룹 샤이니의 키가 오는 26일 일본에서 첫 솔로 앨범 ‘홀로그램(Hologram)’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홀로그램’을 비롯해 일본 유명 록밴드 라르크앙시엘의 데쓰야가 작사·작곡한 ‘파워(Power)’, 국내 솔로 앨범 타이틀곡 ‘센 척 안해’의 일본어 버전 등 다양한 매력의 5곡이 수록된다. 키는 솔로 데뷔를 기념해 22일과 25일 고베 월드 기념홀과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라이브 이벤트 ‘키 랜드(KEY LAND)’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