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사진=NHEMG)


라붐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명과 재킷 이미지가 공개됐다.

16일 걸그룹 라붐(LABOUM/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은 공식 SNS(@officiallaboum)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의 온라인/오프라인 재킷 이미지와 타이틀 곡 제목인 ‘’을 공개했다.

이번 타이틀곡명 ‘’과 공개된 재킷 이미지는 핑크색 바탕에 과녁과 탄총 모양으로 라붐표 상큼, 발랄 러블리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리붐은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티저이미지를 공개 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 비주얼을 뽐내며 지금껏 보여준 앨범 중 가장 예쁘다는 칭찬을 받으며 이번 새 앨범의 기대감을 더했다.

라붐은 오는 23일 컴백을 앞두고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IGN’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상세 컴백일정을 공개, 오는, 17일 트랙리스트, 18일 뮤직비디오 티저, 19일 앨범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22일에는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음을 알려 대중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자아내고 있으며, 대망의 앨범 공개는 23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컴백한다.

라붐은 지난 4월 ‘상상더하기’로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으며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및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 수많은 러브콜이 쇄도하는 등 신흥대세 걸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쟁쟁한 선후배들과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KBS2 ‘뮤직뱅크’의 안방마님을 차지한 ‘솔빈’과 JTBC ‘걸스피릿’에 출연하여 감미로운 보이스의 보컬 실력을 마음껏 뽐내고 있는 ’소연’ 등 새로운 스타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라붐은 지난 4번째 싱글 앨범 의 타이틀곡 ‘상상더하기’로 각종 음악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의 활발한 활동 중이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