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커뮤니티 미즈톡톡에서는 코로나19 사태에도 예비맘과 육아맘을 위해 국가바우처카드 발급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미즈톡톡에서는 국가바우처 카드인 아이행복카드와 국민행복카드 발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행복카드는 만 0세부터 만 5세까지 취학 전 아동을 대상으로 정부에서 제공하는 보육료 유아학비 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카드이며, 국민행복카드는 임신•출산•육아 등의 국가 바우처를 한 장의 카드로 이용할 수 있다.

미즈톡톡에서 진행되는 아이행복카드 발급 사은품은 무려 32개의 품목으로 원하는 상품을 1개 선택할 수 있다.

이 업체에서 진행되는 국민행복카드 발급 이벤트 또한 제공되는 사은품 품목이 30여 가지로 안정성과 품질 모두 고려해 엄선된 제품으로만 구성됐다. 사은품은 싸이벡스 아기띠, 끌라미엘 아기띠, 비킷베베 오가닉 아기침대, 로토토 역류방지쿠션, 매직캔 휴지통 등 국민 육아템으로만 구성해 출산을 앞둔 예비맘과 육아맘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미즈톡톡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출산을 앞둔 임산부라면 100% 받을 수 있는 <미즈팩> 이벤트이다. 제공되는 사은품은 시기별 임산부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팩 하나에 담아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한다. 단, 미즈팩 당첨 시 판매가의 10%를 받아 자선단체에 환원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이벤트를 축소하거나 없애는 경우도 생겨나지만, 미즈톡톡에서는 어려운 시기에 특히 취약계층으로 분리되는 임산부와 아동을 위해 좋은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함께 힘을 모아 이겨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즈톡톡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즈톡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신청 할 수 있다.
(영상)미즈톡톡, 예비맘•육아맘 위해 아이행복카드,국민행복카드 발급이벤트 진행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