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하우스, 놀이방매트 ‘매직롤매트’ 신규 론칭
프리미엄 유아동 놀이방 매트 크림하우스는 오는 18일 ‘매직롤매트’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1년을 넘게 내,외부 매트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개발한 매직 롤매트는 ‘마법을 입힌 셀프 시공 매트’라는 타이틀로 소개 될 예정이다.

기존의 매트에서 많이 사용하던 PVC나 PU와 달리 피부에 닿는 레이어를 TPO film으로 가공하여 코팅된 ‘매직롤매트’는 수성 사인펜, 수성 볼펜, 색연필 등 낙서나 오염 시 물티슈로 쉽게 지울 수 있어 방오성이 뛰어나 관리는 더욱 쉬워지고, 요즘 소비자가 원하는 집안 곳곳 어느 곳이든 쉽게 사용자가 직접 셀프 시공이 가능하여 실용성과 쉬운 관리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매트 위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영유아들을 위해 최적의 터치감을 구현 하였고, TPO film, PVC, PE form, Floor film 등 여러 개의 레이어가 여러번 가공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화학 냄새까지 최소화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셀프시공 롤매트의 외관 디자인에도 차별화를 주기 위해 뜨개질 된 니트 조직을 연상시키는 엠보 패턴을 개발하여 롤매트 특성상 말렸을 때 주름을 최소화하고, 촘촘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짜임 형태를 구현하여 집안 전체에 시공 했을때 넓어 보이며, 세련된 인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다.

크림하우스 이한우 총괄 이사는 “이번 매직 롤매트 런칭을 시작으로 향후 프리미엄 매트 시장에 새로운 혁신을 불러올 신규 제품군이 2020년 상반기 내 연달아 런칭을 앞두고 있다”라며, “‘매직시리즈’는 크림하우스에서 다년간 수집한 소비자들의 의견이 제품 곳곳에 적용되어 있어 프리미엄 매트 시장의 판도를 바꿀 것”이라 전했다.

해당 제품은 2월 18일(화) 크림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첫 공개되며, 다양한 론칭 이벤트 또한 마련되어 있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