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남에너지, ‘아름다운 하루’ 행사 통해 나눔 문화 확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름다운가게는 지난 20년간 지속적으로 기증과 나눔 활동에 동참해 온 공로를 인정해 경남에너지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아름다운가게는 지난 20년간 지속적으로 기증과 나눔 활동에 동참해 온 공로를 인정해 경남에너지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경남에너지(대표이사 신창동)는 지난 11일 아름다운가게 창원용호점과 함께 ‘경남에너지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경남에너지 임직원들이 참여해 의류, 가방, 신발, 주방용품 등 총 1500여점의 생활용품을 기증했다. 기증품은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판매되어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사회 공익활동 재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아름다운가게(동부지역사업국장 박꽃샘)는 지난 20년간 지속적으로 기증과 나눔 활동에 동참해 온 공로를 인정해 경남에너지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행사에 참석한 최병훈 경남에너지 경영지원본부장은 “임직원들의 자발적 나눔 활동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데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경남에너지는 2005년부터 아름다운가게와 ‘아름다운 하루’ 행사를 지속해 오며 20년간 지역사회 환원을 실천해 오고 있다. 창원=김해연 기자

    ADVERTISEMENT

    1. 1

      경남에너지, 한국도시가스협회와 복지시설 가스기기 지원

      경남에너지(대표이사 신창동)와 한국도시가스협회(회장 송재호)는 11일 경남 함안군 소재 시각장애인주간보호센터에서 지역 복지시설을 위한 ‘가스기기 지원사업’ 기증식을 개최했다. 이 사업을...

    2. 2

      경남에너지, 2025년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경남에너지(대표 신창동)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5년 노사문화 우수기업’에 선정되었다고 28일 발표했다.‘노사문화 우수기업’은 노사 간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상생의...

    3. 3

      '고객 목소리 반영', 경남에너지 소비자패널 운영

      경남에너지(대표이사 신창동)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 간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 품질 향상과 실효성 있는 민원 개선을 목표로 ‘제2기 소비자패널’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에 위촉된 소비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