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함안서 주민 공격한 멧돼지의 최후…전기검침원, 헬맷으로 제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추석 연휴 경남 함안지역 한 마을에 야생 멧돼지가 출몰해 주민을 공격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해당 멧돼지는 전기검침원이 헬멧으로 제압, 목숨을 잃은 것으로 알려졌다.

    10일 경남소방본부와 함안군 등에 따르면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전날 오전 8시 43분께 함안군 산인면 입곡리 한 마을에 나타난 멧돼지가 주민인 30대 여성 A씨를 공격했다.

    머리와 왼쪽 무릎 등을 다친 A씨는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았고, 생명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멧돼지는 때마침 마을을 방문 중이던 50대 전기검침원 B씨가 공격 장면을 보고 오토바이 헬멧으로 가격해 제압했다.

    신고받은 소방 당국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멧돼지는 이미 죽은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과 소방은 멧돼지 출몰 경위 등을 조사 중이다.

    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분실물 많이 찾아줬지만 이런적 처음"…자영업자 감동 사연

      한 자영업자가 손님이 잃어버린 지갑을 찾아준 뒤 뜻밖의 손 편지와 선물을 받았다는 사연이 전해져 감동을 주고 있다.10일 한 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최근 '지갑 찾아드렸더니 감동의 편지와 선물이&#...

    2. 2

      "중국 간첩 싫다" 아이유 악플러 1심서 징역형 집행유예

      가수 겸 배우 아이유(본명 이지은)를 '중국인 간첩'이라고 하는 등 허위 사실을 유포한 남성이 법원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10일 시사저널 보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21단독(장성진 부장...

    3. 3

      "우린 차이나야"…식당서 담배 피우고 소변 테러 '충격'

      추석 연휴 기간 한국을 찾은 일부 중국인 관광객들의 무례한 행동이 논란을 빚고 있다. 식당 내부에서 담배를 피우거나, 공공장소를 오염시키는 등의 사례가 잇따라 목격되며 공분을 사고 있다.지난 9일 JTBC &lsqu...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