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추석 당일에도 새벽배송"…차례상 준비 필요없다는 '이곳'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네이버 '컬리N마트' 연휴 새벽배송
    추석맞이 프로모션 통해 배송 지원
    추석 선물·상차림 상품 할인 판매
    사진은 기사와 관련 없음.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은 기사와 관련 없음.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네이버가 '컬리N마트'를 통해 추석 연휴에도 선물이나 명절 상차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새벽배송 서비스를 지원한다.

    네이버는 29일 컬리N마트에서 추석 연휴에도 새벽배송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전날 오후 11시까지 주문하면 연휴 기간에도 새벽배송을 통해 다음 날 아침에 배송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단 다음 달 7일만 배송이 불가하다.

    추석 전 마지막 새벽배송을 원할 경우 다음 달 5일 오후 11시까지 주문해야 하루 뒤인 6일 아침에 받아볼 수 있다.

    연휴 기간 지원되는 새벽배송은 추석 선물세트와 명절 상차림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추석맞이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선 컬리 단독 상품 브랜드 '컬리스'의 1++ 한우 선물세트, 옥돔·갈치·민어굴비로 구성한 고급 수산물 세트 등 10만원대 프리미엄 선물이 준비됐다. 오설록 쿠키, 하루 건강견과 등 1만~2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인기상품을 모은 'N+셀렉션'에선 선미한과의 유과·약과 세트, 도라지청년의 도라지정과 등도 할인 판매한다.

    추석 상차림 상품도 새벽배송된다. 명절 나물과 모둠전, 갈비찜, 잡채뿐 아니라 제수용 황태포, 돌문어, 송편, 과일 등을 연휴 기간 받아볼 수 있다.

    연휴 후반인 다음 달 6~12일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할인 판매하는 '리프레시 위크'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김평송 네이버 E-KAM1 리더는 "사용자들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컬리N마트를 통해 선물 세트부터 명절 상차림까지 다양한 상품을 배송 걱정 없이 새벽배송으로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간편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kd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폴스타, 11월 대대적 OTA 업데이트…네이버 웨일 적용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는 11월 중 전 차종에 네이버 웨일과 멜론 등 신규 애플리케이션을 대거 적용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네이버 웨일은 스마트폰의 사용자 경험을 차량에 적용한 웹 기반 서비스로, 스마트폰 ...

    2. 2

      테슬라코리아, 추석 연휴 특별 서비스 운영…"안전한 귀향길 지원"

      테슬라코리아는 추석 연휴 기간 오너들의 안전한 귀향길 운행을 지원하고 서비스 공백을 최소화하기위해 고객 지원과 긴급 출동 서비스를 강화하고 일부 서비스센터와 공인 바디샵을 추가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연...

    3. 3

      연차 쓰면 10일 쉰다고 좋아했는데…이거 모르면 '낭패' [김대영의 노무스쿨]

      "금요일(10월10일)만 연차 쓰면 열흘 쉴 수 있긴 한데 그러려면 정말 큰 각오를 해야죠." 추석 연휴를 앞두고 만난 한 대기업 과장은 다음달 10일 연차를 쓸 계획이 있냐는 말에 이 같이 답했다. 이번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