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50만원 충전에 10만 원 더"…수원페이 20% 인센티브 확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충전 한도 50만원…예산 소진 시까지 지급
    "50만원 충전에 10만 원 더"…수원페이 20% 인센티브 확대
    경기 수원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10월 한 달간 수원페이 인센티브를 20%로 상향한다고 22일 밝혔다.

    인센티브는 10월 1일 오전 9시부터 예산이 소진될 때까지 제공한다. 충전 한도는 50만원이다. 이에 따라 50만원을 충전하면 10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수원페이는 경기지역화폐 앱 또는 오프라인 충전소에서 충전할 수 있다. 오프라인 충전소는 수원시 누리집을 참고해야 한다.

    1인당 보유 한도는 100만원으로, 기존 잔액을 사용해야 여유분만큼 충전할 수 있다. 수원시는 올해부터 인센티브를 상시 10%로 확대했으며, 충전 한도도 30만원에서 50만원으로 상향했다. 특히 설·추석이 있는 1월과 10월에는 20% 인센티브를 적용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수원페이 인센티브 확대가 시민들의 부담을 덜고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추석 연휴 기간 골목상권 소비가 많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수원=정진욱 기자

    ADVERTISEMENT

    1. 1

      시흥화폐 시루, ‘돈 버는 화폐’ 됐다… 정기예금으로 연 2억원 수익

      경기 시흥시는 지역화폐 ‘시루’ 보유금을 정기예금으로 운용해 연간 2억원대 세외수입을 확보했다고 22일 밝혔다.시는 이를 통해 안정적인 재원을 마련하고, 시루의 지속적 운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

    2. 2

      파주시, 공릉천 지방생태정원 조성 타당성 검토 용역 착수

      경기 파주시가 공릉천 하구에 ‘공릉천 지방생태정원’ 조성을 추진한다.파주시는 최근 타당성 검토 용역 착수보고회를 열고 올해 말까지 최적 대상지 선정과 기본구상을 마련한다고 9일 밝혔다.공릉천 하...

    3. 3

      이재준 수원시장, 공직자 독서모임 ‘수요정담’ 이끈다

      이재준 수원시장이 공직자들과 함께 책을 읽고 토론하는 독서 모임에 나섰다. 단순한 취미 모임을 넘어, 공직사회의 소통과 공감 문화를 확산시키고 시정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행보다.4일 경기 수원시에 따르면 시는 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