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캐세이퍼시픽항공, ‘홍콩 와인&다인’ 기념 프로모션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캐세이퍼시픽항공, ‘홍콩 와인&다인’ 기념 프로모션 진행
    캐세이퍼시픽항공이 이번 가을 홍콩을 찾는 여행객을 위해 ‘와인과 미식의 향연’을 테마로 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10월 14일까지 진행되고, 올해 11월 30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에 적용된다. 예약 시 할인 코드 ‘AUTUMNHK’를 입력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홍콩 왕복 항공권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2만 원 할인 혜택, 공항철도(AEL) 무료 편도 티켓을 제공한다.

    여행 일정이 10월 23~26일 열리는 '홍콩 와인& 다인 페스티벌' 기간에 포함될 경우 페스티벌 패스(이용권)를 추가 제공한다. 패스에는 입장권, 식음료 이용 토큰, 와인잔이 포함돼 와인과 미식을 즐길 수 있다. 비즈니스석 예약자에게는 7만 원 상당의 테이스팅 패스, 일반석 예약자에게는 5만 원 상당의 라이트 패스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홍콩 와인&다인 페스티벌은 매년 10월 말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식·주류 축제로, 올해는 19개국 약 120개 부스가 참여해 각국의 와인과 위스키, 진, 크래프트 비어 등을 선보인다. 미쉐린 가이드, 블랙펄 가이드 선정 레스토랑 셰프가 선보이는 미식, 와인 테이스팅 클래스,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양석호 캐세이퍼시픽 영업 총괄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이 올가을 와인과 미식의 향연이 펼쳐지는 홍콩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앞으로도 캐세이퍼시픽항공은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고객의 여정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다양한 캠페인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아 한경매거진 기자 una.kim@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환전 아직 못했는데"…괌 여행 앞두고 직장인 '멘붕'

      원·달러 환율이 1500원에 육박하면서 여행 경비 부담이 커지고 있다. 지난해 연말 국내 정세 불안으로 위축됐던 여행 심리가 올해는 반등할 것으로 여행업계는 기대했지만 고환율에 발목을 잡혔다. 환율 급등...

    2. 2

      [전시]앉음을 통한 몰입, 하이커그라운드의 '나의 살던 동네는'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서영충, 이하 ‘공사’)는 하이커그라운드에서 25일부터 2026년 2월 28일까지 ‘나의 살던 동네는 – 마이 토포필리아(My Topophilia)...

    3. 3

      연말연시 베트남에 간다면, 뉴월드 호텔&리조트의 '기쁨의 여정'

      뉴월드 호텔&리조트(New World Hotels & Resorts)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들과의 유대감을 더욱 돈독히 하고 의미 있는 순간을 선사할 '기쁨의 여정(A Journey of Jo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