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새울원자력본부, 청춘 만남프로그램 ‘청춘발전소 시즌2’ 가동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산대병원, 근로복지공단 등 울산 소재 8개 기관 참여
    새울원자력본부, 청춘 만남프로그램 ‘청춘발전소 시즌2’ 가동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소유섭·사진)는 다음달 13~14일 이틀간 청춘 만남 프로그램인 ‘청춘발전소’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청춘발전소는 새울본부와 울주군이 함께 진행한 남녀 만남 프로그램으로 작년에 처음 시행한데 이어 이번이 두번째다.

    올해 진행할 ‘청춘발전소 시즌2’는 새울본부를 포함한 울산 소재 8개 기관인 울주군청, 울주경찰서, 동서발전, 근로복지공단, 산업인력공단, 산업안전보건공단, 울산대학교병원이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각 기업에 소속된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가해 10쌍 내외의 남녀가 모여 이성 1명당 약 10분씩 대화 기회가 제공되는 로테이션 소개팅 형식으로 진행한다.

    매칭된 커플에게는 식사권, 영화관람권 등의 데이트 패키지를 지원한다.

    소유섭 새울원자력본부장은 “지역사회의 대표기업이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청춘발전소가 젊은 인재들이 지역에서 미래를 꿈꾸고 지역에 정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울산=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광주시, 중동 해외시장개척단 파견…4370만 달러 상담 성과

      경기 광주시가 지역 기업의 해외 판로 확대를 위해 파견한 중동 해외시장개척단이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29일 광주시에 따르면 시는 25일부터 30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와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개척단을 운영해 총...

    2. 2

      강수현 양주시장, 태진산업 방문…기업애로 해결 방안 모색

      경기 양주시는 최근 광적면 도장 전문기업 태진산업을 방문해 기업 운영상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논의했다고 29일 밝혔다.이날 간담회에서는 △위험도로 안전 조치 △대중교통 이용 편의 향상 △기숙사 개&midd...

    3. 3

      동두천시, 중장기발전계획 발표…'도심 활력 3대 전략' 추진

      경기 동두천시는 중장기발전종합계획을 통해 쇠퇴한 도심에 새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3대 전략을 추진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계획은 △원도심 재생 및 주거환경 개선 △도시 연결성 강화 △주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