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혜진·기성용, 찍어낸 듯한 얼굴…'붕어빵' 딸 포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포항스틸러스,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포항스틸러스,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한혜진과 포항스틸러스 소속 축구선수 기성용의 딸 시온 양이 카메라에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경기장을 찾아 직관 중인 한혜진과 딸 시온 양의 모습이 담긴 캡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한혜진은 분홍색 캡 모자와 티셔츠를 착용하고 딸과 나란히 앉아 경기를 관람 중인 모습이다. 시온 양은 엄마를 쏙 빼닮은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한혜진·기성용, 찍어낸 듯한 얼굴…'붕어빵' 딸 포착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엄마와 아빠를 반반 닮았다", "엄마 코를 닮아 더 예뻐질 듯" 등의 반응을 보이며 시온 양의 외모에 감탄을 표했다.

    앞서 한혜진은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해 "딸이 신기하게 엄마와 아빠를 반반씩 닮았다"고 언급한 바 있다. 같은 방송에 출연한 배우 박하선은 "한혜진 언니의 딸은 일반인으로 살기 힘들 정도로 예쁘다"고 극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한혜진과 기성용은 2013년 7월 결혼해 2015년 딸 시온 양을 품에 안았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김예랑 기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김예랑입니다.

    ADVERTISEMENT

    1. 1

      성폭행 의혹 벗은 기성용 "오해와 조롱 죽기보다 힘들어"

      축구 국가대표 선수 출신 기성용(포항 스틸러스)가 자신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초등학교 후배를 상대로 한 손해배상 소송 1심에서 일부 승소한 가운데 최근 본인의 심경을 밝혔다.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기성용은...

    2. 2

      기성용, '성폭행' 의혹 제기한 초등학교 후배 2명에 승소

      축구선수 기성용(36·포항 스틸러스)이 그에게 성폭행당했다고 주장했던 초등학교 후배 A씨와 B씨를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 청구 소송 1심에서 일부 승소했다.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14부(정하정 부장판사)는 ...

    3. 3

      "한혜진은 좋겠네"…기성용, 209억 주고 산 빌딩 '대박' [집코노미-핫!부동산]

      배우 한혜진의 남편이자 국가대표 출신 축구선수인 기성용이 약 4년 전에 매입한 서울 종각역 인근 빌딩이 매입가 대비 66억원 오른 것으로 추산됐다.11일 빌딩로드 부동산 중개법인에 따르면 기씨는 2020년 11월 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